신한은행, 벤디스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신한은행, 벤디스와 업무협약 체결
  • 문혜원 기자
  • 승인 2022.04.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채널 통한 공동마케팅 추진
최익성(왼쪽) 신한은행 기업부문장이 5일 서울시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조정호 벤디스 대표와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최익성(왼쪽) 신한은행 기업부문장이 5일 서울시 중구 본점에서 조정호 벤디스 대표와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은 직장인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벤디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벤디스는 모바일 식권 서비스 ‘식권대장’을 기반으로 ‘배달대장’, ‘복지대장’ 등 직장생활 종합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하고 있다. ‘식권대장’ 서비스는 B2B를 기반으로 약 1500개의 업체와 계약을 완료했고, 매일 16만명의 임직원이 이용 중이다.
 
신한은행은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 모바일 채널을 통한 공동마케팅 추진 △제휴 식당을 위한 특화 금융상품 제공 △양사 디지털 인프라를 통한 신사업 발굴 등 긴밀한 업무협력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우리동네 배달앱 ‘땡겨요’를 출시해 낮은 중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서비스, 다양한 적립 등 이용자인 고객과 소상공인 그리고 배달라이더까지 참여자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착한 배달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추후 벤디스와 협업 사업을 모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