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선봬... CJ프레시웨이, '더 건강한 베이커리'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선봬... CJ프레시웨이, '더 건강한 베이커리' 론칭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4.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몽쉘 X 태극당' 컬래버 제품 출시

롯데제과는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 일환으로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로루케익'을 '몽쉘'에 적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로루케익은 카스텔라 시트안에 태극당만의 고유한 사과잼이 들어있어 달콤하고 촉촉한 것이 특징이며, 태극당 장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완성도를 높혔다.

'몽쉘 X 태극당 사과잼 로루케익'은 밀크 초콜릿으로 둘러 싸여진 커스터드 케이크의 겉부분과 촉촉한 크림 속 달콤한 사과잼을 활용한 속부분으로 구성됐다. 제품 케이스에는 태극당의 헤리티지(Heritage)와 캐릭터를 전면에 적용하고 개별 포장지에도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하는 등 이번 컬래버 콘셉트를 표현했다.

이 제품은 3개월동안 한정 판매 진행할 예정으로 할인점과 일반 슈퍼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태극당에서도 컬래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몽슐랭 로드'란 '몽쉘'과 '미슐랭', '로드'의 합성어로 몽쉘이 소개하는 디저트 맛집 가이드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롯데제과에서 내세운 '몽슐랭 로드' 프로젝트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여행이 쉽지 않은 점을 고려해 지역 맛집의 대표 제품과 '몽쉘' 브랜드 간의 컬래버레이션이다. 이 프로젝트의 첫 시작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했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농심켈로그,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 출시

농심켈로그는 진한 다크초코와 프리미엄 씨솔트로 건강한 단짠 조합을 완성시킨 '에너지바K 다크초코&씨솔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크초코와 씨솔트의 조합에 하루 에너지를 채워줄 풍부한 견과류까지 더해져 맛은 물론 건강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쌉싸름하고 진한 다크초코와 고소한 견과류와 곡류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풍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63%의 높은 견과류·곡류 함량이 특징이다. 통아몬드와 땅콩 등의 견과류(57.5%)와 통귀리와 쌀 등의 곡류(6%)가 어우러져 오독오독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입안 가득 느껴지는 고소함과 풍부한 영양으로 맛과 영양을 모두 놓치지 않았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켈로그의 스테디셀러 에너지바인 '크런치넛', '레드베리', '배리앤넛'과 함께 총 4종의 에너지바K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사진=CJ프레시웨이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우리쌀로 만든 '더 건강한 베이커리' 론칭

CJ프레시웨이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발맞춰 식물성 재료, 우리 쌀과 밀로 만든 '더 건강한 베이커리' 상품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헬시플레저는 최근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문화로, 건강관리를 위해 고통을 감수하기 보다 즐거움과 편리함을 택해 지속가능한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것을 말한다. 

더 건강한 베이커리의 첫 출시 상품은 비건 베이커리 9종과 고단백 쿠키 2종이다.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널담’과 협력해 만든 이 상품은 버터와 계란, 우유 등 동물성 재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디저트 위주로 구성해 비건 음식을 가볍고 즐겁게 맛볼 수 있도록 했다.

CJ프레시웨이는 비건 베이커리 상품을 학교, 오피스 등 단체급식장에 공급해 최종 소비자들이 손쉽게 비건 식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상반기 내에 우리밀과 쌀을 주재료로 한 카스텔라, 케이크, 머핀 등을 상품 라인에 추가할 예정이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 '사랑에 빠진 외계인' 선봬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치즈의 풍미와 딸기의 상큼함을 극대화한 '사랑에 빠진 딸기'와 초콜릿이 들어간 인기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사랑에 빠진 외계인은 딸기 과육이 담긴 치즈 아이스크림에 치즈 케이크 큐브, 초콜릿 리본이 상큼달콤한 조화를 이룬다. 엄마는 외계인의 핵심 포인트 초콜릿 프레첼 볼을 넣어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사랑에 빠진 외계인 케이크를 공개했다. 케이크는 딸기 별 행성 모양으로 디자인됐다. 상단에 토핑 된 돔 형태의 딸기 초콜릿을 톡톡 깨면 프레첼 볼이 와르르 쏟아져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4월 이달의 맛과 함께 탄생한 외계인 캐릭터 '쵸코'와 '딸기'를 클레이 장난감으로 구현해 딸기 초콜릿 옆에 올렸다.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메뉴도 출시한다. 사랑에 빠진 딸기에 엄마는 외계인의 카라멜 프레첼 볼을 올려 조합한 '사랑에 빠진 외계인 블라스트'와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마카롱 속에 치즈와 딸기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사랑에 빠진 하트 마카롱', 치즈 아이스크림과 딸기 리본, 초코 크런치볼의 조화가 매력적인 '아이스 모찌 사랑에 빠진 외계인'도 4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