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다이소·이마트, 봄맞이 골프용품 기획 행사 外
상태바
[시경Today] 다이소·이마트, 봄맞이 골프용품 기획 행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2.2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다이소
사진= 다이소

 

다이소, '골프용품 기획전'

다이소가 ‘골프용품 기획전’ 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내기 골퍼도 골프용품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필드용품은 골프공, 골프장갑 등이 준비됐다.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거 늘어날 수 있도록 했고, '로스트볼'은 10개입으로 컬러공과 화이트공이 모두 판매하고 있다. 골프 장갑은 천연 양피로 제작돼 착용감과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고, 사이즈 별로 준비돼 손의 크기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핫팩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붙이는 핫팩 대용량'은 지속시간이 12시간 정도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당하고, '부착형'이라 추위를 잘 느끼는 부분에 착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미니 핫팩'도 마련됐다.

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로, '거리 가이드와 퍼팅 가이드'가 있어 퍼팅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미니 골프 라켓세트'를 같이 구매하면 아이와 재미로 즐길 수 있는 골프놀이가 가능하다. '골프 얼라인먼트 스틱'은 스윙연습과 방향성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상품 안에 사용설명서가 같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이마트 둔산점 골프 매장. 사진= 이마트
이마트 둔산점 골프 매장. 사진= 이마트

 

이마트, 봄맞이 골프대전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24일부터 3월 13일까지 18일간, 봄맞이 골프대전을 열고 연중 최대 프모로션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이마트에서 행사카드로 골프 용품과 클럽 구매시 금액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주 사용하는 골프 소모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골프장갑 1매 이상 구매 시 10%, 3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하며, 골프공도 5더즌 (1더즌=12알) 구매 시 5%, 10더즌 구매 시 10% 추가 할인한다.

또한, 드라이버와 아이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마트앱에서 응모를 받아 'SSG랜더스' 아이언 커버를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특별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SSG닷컴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해 골프 용품과 클럽 구매시 금액에 따라 SSG머니를 증정한다. 이마트몰 골프 상품 중 이마트 점포배송상품에 한해 10% SSG머니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이번 봄맞이 행사를 위해 던롭 젝시오12 시리즈,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시리즈, 캘러웨이 로그 시리즈 등 브랜드별 22년 신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또한, 사전에 물량을 확보한 미즈노 ST-Z 시리즈, 미즈노 JPX919 핫메탈 아이언세트, 야마하 19년형 UD+2 시리즈는 단독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에 클럽을 구매할 수 있다.

리바트 킨텍스점 컴팩트 주방 이미지. 사진= 현대리바트
리바트 킨텍스점 컴팩트 주방 이미지. 사진=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리바트 집테리어' 선봬

현대리바트는 새로운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리바트 집테리어'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리바트 집테리어'는 주방가구·욕실·창호·바닥재·벽지 등 리바트의 모든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상담부터 공간 컨설팅, 구매, 시공,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를 말한다.

이번에 론칭하는 '리바트 집테리어'는 고객이 취향에 따라 자재부터 시공 범위까지 자유롭게 고를 수 있는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 게 특징이다.

패키지는 총 4가지 콘셉트로, 생애 주기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했다. ▲미취학 아이가 있는 3인 가족을 겨냥해 파스텔톤의 색상과 모서리가 둥근 가구 등을 적용한 '에어리 소프트' ▲홈파티를 즐기는 신혼부부를 겨냥해 주방과 다이닝 기능을 강화한 '프렌치 글램' ▲198㎡(60평)이상 대형 평형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리니어 시크'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재택, 수납 등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모던 내추럴' 등이다.

고객은 또한 패키지 선택 대신 전문가가 디자인한 콘셉트에 맞춰 현대리바트의 주방(22종), 욕실(18종), 창호(4종), 마루(5종), 벽지(3종) 등 총 54종의 인테리어 가구 및 건자재를 직접 골라 집 전체를 바꾸거나 주방, 거실, 안방 등 일부 공간만 인테리어할 수도 있다.

LG 스탠바이미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LG 스탠바이미 방송 화면 캡처. 사진= 롯데홈쇼핑

 

롯데홈, 스탠바이미·더 프리스타일 한정 판매

롯데홈쇼핑이 최근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삼성 더 프리스타일'을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23일 오후 12시에는 삼성전자의 휴대용 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을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 한정수량으로 예약판매한다. 다음달 1일 오후 6시 40분에는 'LG 스탠바이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존 TV와 달리 바퀴가 달린 무빙 스탠드를 장착해 공간을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구매고객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정품 케이스와 10만원 상당의 티빙(Tving) 스탠다드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리빙파크 4층 전경. 사진= HDC현대아이파크몰
리빙파크 4층 전경. 사진= HDC현대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 '웨딩페어 시즌2'

HDC아이파크몰이 3월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를 25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총 31일간 실시 한다.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는 지난 해 10월 진행 된 '온리 웨딩페어'에 이어 진행 되는 시즌2 행사로, 홈 리빙, 가구, 가전, 뷰티 등 4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웨딩페어는 아이파크몰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과 함께 소파, 침대, 리클라이너, 진열가구, 주방용품 등 품목 수를 대폭 늘렸으며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혜택과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그리고 웨딩페어 고객만을 위한 20% 특별 추가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파크몰 '더 드림 온리 웨딩페어'는 예비 신혼 부부뿐만 아니라 이사를 앞둔 고객들도 기본 할인 혜택에 별도 5% 에누리 쿠폰과 다양한 기프트 쿠폰, 추가 사은 마일리지 등 '웨딩 멤버스' 특별 혜택들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패션파크 5층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예비 신혼부부 인증 또는 이사 예정·완료 증빙 서류를 통해 아이파크몰 특별 멤버십 '웨딩 멤버스' 등급을 부여 받을 수 있으며 웨딩페어 참여 브랜드 한정 상시 5% 추가 할인 쿠폰과 고카페 커피쿠폰, 그리고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반파파'의 808 세트(핸드워시, 크림, 수세미)를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삼겹살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삼겹살을 고르고 있는 고객. 사진= 롯데마트

 

롯데마트, '33데이' 삼겹살 최대 40% 할인

롯데마트가 3월 3일 일명 '33데이'라고 불리는 '삼겹살 데이'를 맞이해 전년 대비 약 17% 이상 값이 오른 돼지고기 삼겹살을 오는 2월 28일부터 3월 6일까지 최대 40% 저렴하게 할인 판매한다.

'삼겹살 데이'는 전국 축협에서 3월 3일에 '3'이 두 번 겹치는 것에 착안하여 돼지고기 소비촉진 및 축산 농가에 보탬이 되기 위해 '삼겹살 먹는 날'로 지정한 날이다. 

롯데마트는 다가오는 ‘삼겹살 데이’에 소비자들이 신선한 고품질 돼지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년대비 행사 물량을 30% 이상 늘렸고, 국내 공판장 및 해외 직소싱을 통해 확보한 원물을 롯데 자체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가공함으로써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삼겹살 데이' 홈파티로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 행사도 준비했다. 삼겹살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청량감이 특징인 '투썩 황소 까바 리제르바(750ml)'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전용 어플인 '롯데마트GO'의 와인 멤버십인 '보틀클럽' 회원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돼지고기와 어울리는 산도를 가진 '포지오 데이 살리치 끼안티 DOCG(750ml)'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쿠팡
사진= 쿠팡

 

쿠팡,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 오픈

쿠팡이 글로벌 육아용품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모은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3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쿠팡 '봄맞이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지난해에 이어 진행되는 올해 첫 온라인 베이비페어로, 따뜻한 봄에도 집에만 있어야 하는 육아족을 위해 준비됐다. 고객들은 장난감부터 식품, 가구까지 다양한 필수 육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와우회원이라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은 물론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할인쿠폰까지 제공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레고, 아이배냇, 베베쿡, 토이트론, 함소아 등을 포함한 총 20개의 국내외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들의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더불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침구·가구, 매트·안전용품, 아기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집콕놀이 등 10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이외에도 쿠팡이 추천하는 이른바 육아 꿀템을 모은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토이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육아족의 놀이 고민을 해소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한 장난감을 연령대별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