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신입 정규 공채
상태바
쿠팡,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신입 정규 공채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1.2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 갖고 최고 성과 낼 수 있도록 인재 육성 힘쓸 것"

쿠팡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Software Engineer) 신입 개발 인재 정규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자바(java) ▲안드로이드(android) ▲아이오에스(IOS) 분야로, 지원자는직무별 선호도를 선택해 지원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최대 경력 2년 미만) 또는 예정자, 풀타임 근무를 할 수 있는 재학생도 가능하다. 전공은 무관하며 일정은 채용완료 시까지다.

지원자는 온라인 접수 후 서류전형이 진행되며, 코딩 테스트, 대면 인터뷰 순의 채용 절차를 거친다. 최종 합격 후 2월 내 순차적으로 입사한다. 보다 더 자세한 모집 내용은 쿠팡채용 안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 직군 주요 업무는 고객이 쿠팡앱에 접속, 상품을 검색하고, 이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 후 후기 작성까지 모든 시스템을 책임지는 역할을 한다. 또 고객이 실제 사용할 프론트 서비스를 디자인하고 개발하며 확장성과 안정성을 갖춘 시스템을 설계해 365일 가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직군은▲주 5일 유연근무제 ▲주 1회 재택근무제 ▲본인, 직계가족 대상 실손보험 지원 ▲무료 조, 석식 ▲쿠팡 구매금액 5% 캐시백 ▲다양한 취미를 즐기는 사내동호회및동호회비 지원 ▲임직원가 휴양콘도 ▲최신 맥북 지원 ▲명절 상여금 ▲각종 경조사 지원 등의 복지 혜택이 주어진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쿠팡 없이 어떻게 살았을까?'라고 생각하는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열의와 적극적인 태도를 가진 신입 개발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며 "쿠팡조직 내에서 비전을 갖고 함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인재 육성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