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냥이 자랑하고 선물받자"... 몰리스펫샵, '사진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댕냥이 자랑하고 선물받자"... 몰리스펫샵, '사진 콘테스트' 개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2.06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31일까지 반려견/묘 2마리 이상 함께 있는 사진 올리면 참여가능
'몰리스 콘테스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마트
'몰리스 콘테스트' 이벤트 이미지. 사진= 이마트

몰리스펫샵이 이달 31일까지 '몰리스 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유모차'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펫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댕냥이클럽'에 가입한 후, 반려견/묘가 포함된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 사진에는 응모자의 반려견/묘를 포함해 총 2마리 이상의 강아지나 고양이가 함께 있어야 하며, 응모자 본인이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경품은 30일간 고객평가단의 투표를 통해 총 53명에게 증정한다. 최다 득표자에게는 반려동물 유모차(1명)를, 득표수 2위에게는 반려동물 드라이기(2명)를, 3위에게는 몰리스펫샵 기프티콘 1만원권(50명)을 증정한다.

투표는 이마트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투표한 고객평가단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당선 결과는 2020년 1월10일에 발표하며 당선자에게 개별 연락 후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한편, 몰리스펫샵은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12월31일까지 '댕냥이클럽' 첫 가입시 5% 할인 쿠폰 지급하며,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10%~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릴레이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승우 이마트 몰리스 파트장은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반려견/묘 사진을 공유하면서 자연스럽게 반려동물 사회성 증진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몰리스펫샵은 올바르고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