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파티 '집에서'... 한샘몰, 최대 5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크리스마스 파티 '집에서'... 한샘몰, 최대 50% 할인 이벤트
  • 임현지 기자
  • 승인 2019.12.0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간 인기 생활용품 최대 55% 세일
한샘몰이 이달 말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한샘몰이 이달 말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샘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홈파티 시즌을 맞아 ㈜한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이 이달 말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을 비롯해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템’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홈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한샘 키친바흐 세라믹 식기는 3,900원부터, 던 와인잔 세트(2p)는 14,900원에 장만할 수 있다. 거실과 방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눈꽃트리 풀세트(45cm)는 29,500원에, 솔방울 북극곰볼 우드 벽트리 전구 세트는 49,800원에 선보인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끌어올려 주는 인테리어 데코 전구와 눈사람 LED 전구 등 장식품은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한샘몰에서 누적 판매량 8만 개를 돌파한 ‘슈바르츠발트 구스 이불솜’,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 등 침구류와 겨울 가전도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한샘 클로버 뱀부 거실 수납 제품과 심신의 안정을 주는 한샘 아로마 캔들 워머, 외부 냉기를 차단해주는 암막 커튼, 바닥의 냉기를 잡는 러그 등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도 함께 마련됐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 겨울나기 생활용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와 겨울철 포근하고 아늑한 우리 집을 꾸밀 수 있는 할인 혜택과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