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멋' 일상용품에 담았다... 다이소, '전통시리즈' 시즌3 출시
상태바
'한국의 멋' 일상용품에 담았다... 다이소, '전통시리즈' 시즌3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1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유산과 전통소재를 테마로 20여 종 구성
전통시리즈 시즌3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전통시리즈 시즌3 제품 이미지.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우리나라 국보와 보물 및 전통 소재 등을 모티브로 '전통시리즈' 시즌3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소 전통시리즈는 식기용품부터 인테리어 소품, 문구, 포장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에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전통시리즈는 2017년 처음 선보인 후 매년 새로운 테마로 상품군을 확대해오고 있다.

이번 전통시리즈 시즌3는 석가탑, 상감청자 등 우리나라의 국보와 보물을 일상용품에 담았다. 금색과 쪽색 등 전통적인 색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문구류, 취미용품, 텀블러 등 20여 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금박포인트노트와 편지세트, 카드는 전통 디자인을 현대적 느낌으로 살린 일러스트를 입혔으며, 전통 소주잔과 텀블러는 밤하늘 아래 석가탑의 운치있는 모습을 표현했다. 금도금책갈피, 실리콘자석, 우표스티커는 전통의 미에 아기자기한 느낌을 더했다. 이밖에 여권커버와 마스킹테이프, 스크래치북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이소는 작년 전통시리즈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무궁화 및 한글테마 상품 등 기존 인기 상품 50여 종을 함께 판매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전통시리즈는 한국 고유의 멋을 현대적으로 살려 매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한글날을 맞아 선보인 이번 전통시리즈 시즌3는 문화유산을 소재로 하여 고급미를 강조했으며, 국내 소비자들과 외국인 관광객들의 인기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