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FLORAL MOMENT' 콘셉트 꽃 시리즈 40종 출시
상태바
다이소, 'FLORAL MOMENT' 콘셉트 꽃 시리즈 40종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10.3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퍼니싱·문구/팬시용품·패션잡화 등으로 구성
꽃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다이소
꽃 시리즈 제품 이미지. 사진=다이소

다이소가 꽃을 모티브로 한 '꽃 시리즈' 40여 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FLORAL MOMENT'라는 테마로 꽃의 우아한 느낌을 살리고, 상품마다 다양한 종류의 꽃 디자인을 적용했다. 꽃 시리즈는 홈퍼니싱을 위한 주방/리빙용품을 중심으로 문구/팬시용품, 패션잡화 등 40여 종으로 구성됐다.

머그잔과 유리컵은 빈티지 느낌을 살렸으며 와인잔은 금장과 꽃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4종의 사각종지는 손잡이사각접시와 함께 하나의 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양각접시와 양각커피잔세트는 꽃잎을 우아하게 형상화했다. 또한 수채화 느낌의 조화 부쉬 6종과 인테리어플로럴 커튼도 선보였다.

에어팟 케이스와 휴대폰 케이스는 은은한 플라워 패턴을 입혔다. 휴대용 점착메모지와 조각스티커는 6가지 종류의 디자인으로 각각 180매, 60개씩 구성해 다양하게 골라 쓸 수 있다. 기프트백 및 선물박스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전달할 때 활용도가 높다. 이밖에 가을 나들이에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파우치와 에코백, 플라워 전사가 입혀진 텀블러와 런치매트도 구매 가능하다

다이소 관계자는 "가을의 일상에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꽃 시리즈를 준비했으며, 봄과 다른 가을만의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디자인 시리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