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대용량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출시
상태바
애경산업, 대용량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출시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9.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0g 대용량으로 새치 커버부터 긴머리 염색까지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 노하우 담아
ⓒ애경산업. 에스따르 컬러겔 제품이미지
ⓒ애경산업. 에스따르 컬러겔 제품이미지

애경산업의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의 염모제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 받은 모발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걱정되는 모발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모발 갈라짐 개선 ▲열 손상방지 등 2가지 인체적용시험과 ▲모발 윤기 개선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모발 볼륨 ▲발색 균일도 개선 ▲모발 부드러움 ▲정전기 발생 완화 등 7가지 인모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암모니아, 벤조페논 등 걱정되는 8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듀얼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1제, 2제 염색약을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용량 걱정 없이 새치 커버 및 긴머리 염색 등이 가능하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 코코아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에스따르 담당자는 "에스따르는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두피, 모발 손상 및 보습 케어와 사용의 편리성의 강화해 출시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