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4만3000여 가정에 '집밥' 제품·레시피북 선물
상태바
샘표, 4만3000여 가정에 '집밥' 제품·레시피북 선물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9.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그림대회 참가자 4만2502 가정에 증정
"집밥 가치와 소중함 되새겼으면"
ⓒ샘표.
ⓒ샘표.

샘표가 '2019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어린이 그림대회 참가자 4만2502명 전원에게 '우리맛 꾸러미'를 선물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샘표는 2013년부터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동심이 담긴 그림을 통해 온 가족이 맛있는 추억을 떠올리며 집밥의 가치와 소중함을 되새겼으면 하는 바람으로 시작된 캠페인은 매년 참가자 수가 증가해 올해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이날부터 배송이 시작되는 ‘우리맛 꾸러미’는 새미네부엌 진간장,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요리에센스 연두, 비법재료 만능육수, 우리엄마 메추리알 장조림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집밥을 좀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우리맛 연구결과물을 모은 집밥 레시피북도 새로 제작해 함께 전달된다. 

샘표는 집밥을 만들어 먹고 싶지만 요리는 복잡하고 맛내기는 어렵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민해결 집밥 레시피'를 시리즈로 계속해 발간할 계획이다. 

샘표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집밥은 아이들의 건강과 정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데도 불구하고 갈수록 집밥 문화가 약해지는 것이 안타까워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어린이의 가정에 샘표 제품과 새미네 집밥 레시피북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