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여 종 식자재 최대 40% 할인"... 베스트코, 추석 할인 진행
상태바
"300여 종 식자재 최대 40% 할인"... 베스트코, 추석 할인 진행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9.02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2개 식자재마트 동시 진행
6일, 10% 추가 할인판매 이벤트 진행
ⓒ대상베스트코. 추석 할인행사 포스터
ⓒ대상베스트코. 추석 할인행사 포스터

대상의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 베스트코가 추석 명절을 맞아 오는 11일까지 10일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12개 식자재 마트에서 동시 진행되며, 김치·쌀· 식용유·계란 및 농산물 등 외식업소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식자재 약 30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해 판매한다. 6일에는 단 하루 일부 품목들을 10% 이상 추가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대량으로 필요한 식자재를 구매하는 외식업소 특성을 고려해, 박스단위 구매 시 할인해주는 ‘박스 할인행사’와 제품 한 개를 사면 한 개를 덤으로 주는 ‘1+1’ 행사 등도 진행한다.

추석 시즌에 맞춰 대상 청정원 선물세트와 과일 선물세트 등 인기 있는 세트 상품도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기간 동안 삼성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도헌 대상 베스트코 상품개발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외식업소에서 다양한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외식업계도 풍성하고 행복한 9월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