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 한정판매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 한정판매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23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풍차라운지 무료이용 혜택 제공
롯데호텔제주 야간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 야간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을 7월22월부터 31일까지 10일 동안 한정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을이 시작될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얼리버드 패키지는 ‘베이직’형과 '조식'형으로 구성됐다.

베이직형은 호텔 '더 라운지'에서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권 2매가 제공되며 조식형은 숙박당 2인 조식이 포함된다. 두 타입 모두 공통으로 수영장에서 유용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제공되며 특히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미니바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고객은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과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 얼리버드 패키지 예약 시 10만원 상당의 풍차 라운지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의 풍차 라운지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와인과 맥주를 비롯해 달콤한 디저트들을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디럭스 가든 객실 1박을 포함해 베이직형은 21만원, 조식형은 25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

한편 얼리버드 패키지 투숙 기간 동안 제주 최대 규모 온수풀 해온의 풀사이드에서는 매일 저녁 7시부터 8시50분까지 ‘쉼, 라이브 콘서트’가 마련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