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호텔 원스톱 예약… 롯데호텔제주, '부산 to 제주 에어텔' 출시
상태바
항공·호텔 원스톱 예약… 롯데호텔제주, '부산 to 제주 에어텔' 출시
  • 이준영 기자
  • 승인 2019.07.3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명일 경우 1박당 8만원 추가시 동일한 혜택 제공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에서 물놀이는 즐기는 어린이들. 사진= 롯데호텔
아쿠아트랙에서 물놀이는 즐기는 어린이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제주가 항공과 호텔을 원스톱으로 예약할 수 있는 '부산 to 제주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9월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2인 ▲디럭스 가든 뷰 객실 2박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제주 최대 규모의 온수 풀 ‘해온’과 해온 풀 사이드에서 즐기는 시그니처 칵테일 2잔 이용권 등의 알찬 혜택으로 구성됐다. 2박 전용 상품으로 2인 1박 기준 33만 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세명 이상일 경우 1박당 8만원만 추가하면 1인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과 침구류, 칵테일 음료권까지 모든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는 수중 이벤트 '해온 스플래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지난해 첫선을 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던 ‘워터 캐논’이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17m 초대형 규모를 자랑하는 어린이 전용 ‘아쿠아 트랙’은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7월12일부터 8월11일까지 운영된다. 5가지 테마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롯데호텔제주 전문 레저엔터테이너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가 함께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도와준다.

이 밖에도 360도 워터 슬라이드, 유아 슬라이드, 워터 버킷과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7시 달빛 아래에서 수영을 하며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 ‘스플래시 나이트’, 제주공항-호텔 왕복 셔틀버스,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 등이 준비됐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