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첫 멀티숍 '눙크', 홍대·부천·수원 3개점 동시 오픈
상태바
미샤 첫 멀티숍 '눙크', 홍대·부천·수원 3개점 동시 오픈
  • 김보라 기자
  • 승인 2019.06.2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조에 초점둔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멀티숍 '눙크',
가장 공들인 매장 '홍대점'… "매장규모 가장 커"
ⓒ에이블씨엔씨. 눙크 홍대점
ⓒ에이블씨엔씨. 눙크 홍대점

에이블씨엔씨가 멀티숍 ‘눙크(NUNC)’ 3개 매장을 동시에 열었다.

에이블씨엔씨는 14일 이화여대 1호점에 이어 21일 홍대점과 부천북부역점, 수원역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다음 주 수요일에는 목동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홍대점과 수원역점은 신규 매장이고, 부천북부역점과 목동점의 경우 기존 미샤 매장을 눙크로 새롭게 단장한 것이다. 

오픈한 매장 가운데 가장 공들인 매장은 홍대점이다. 매장 규모는 91㎡로 1호점인 이대점(53㎡)보다 2배 가까이 크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로 홍대역 인근에서도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거리에 자리 잡았다. 

부천북부역점과 수원역점도 각각 부천북부광장과 수원역 9번 출구 앞 등 주요 상권에 문을 열었다.

에이블씨엔씨는 3개점 동시 오픈을 기념해 색조에 중점을 둔 ‘눙크’만의 차별점을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홍대점에서는 이날 오후 2시와 4시 두 차례에 걸쳐 ‘펄 파티 메이크업 쇼’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전문 아티스트가 금요일 밤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하고 방문 고객들에게 직접 메이크업도 시연할 예정이다. 최대 10만 원 상당의 제품을 제공하는 '프리즘 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대점을 포함한 전 매장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마련된 색조 메이크업 럭키 박스를 1만 원 특가에 판매한다. 

박현진 에이블씨엔씨 전략기획본부 상무는 "오늘 3개 매장 동시 오픈과 함께 ‘눙크’가 본격적인 확장 행보를 시작했다"며 "다른 멀티숍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멀티브랜드 시장을 이끄는 트렌드 세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