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0대 구매하면 1대 무상 증정... 내달 31일까지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10대 구매하면 1대 무상 증정... 내달 31일까지
  • 양원석 기자
  • 승인 2019.04.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인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실시 
임직원 복지 위해 안마의자 대량 구매하는 기업 늘어
1대만 구매해도 공공시설용 추가비용 전액 면제
바디프랜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법인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다음 달 31일까지 바디프랜드가 판매하는 안마의자를 10대 이상 구매하는 법인고객은 동일한 제품의 안마의자 1대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팬드는 최근 임직원 복지를 위해 안마의자를 대량 구매하는 기업이 늘어남에 따라, 10대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동일 제품 1대를 ‘사장님용’으로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팬텀Ⅱ’ 이상급 모델을 10대 이상 구매하는 법인고객은 무상증정분 모델을 고급형으로 바꿀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팬텀Ⅱ’ 10대를 구매하면 동일제품 1대를, 20대를 구매하면 동일제품 2대 또는 ‘파라오SⅡ’ 1대를 받을 수 있다. 30대를 구매한 법인고객에게는 같은 제품 3대 또는 바디프랜드가 이탈리아 슈퍼카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와 손잡고 세계 최초로 출시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모델명 LBF-750)’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는 소량 구매 법인고객을 위한 별도의 혜택도 준비했다. 안마의자를 1대만 구매해도 공공시설용 추가비용 전액을 면제하고, 2대 이상 구매하면 그 수만큼 목·어깨 안마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은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과 온라인, 홈쇼핑 등에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법인고객이며, 제품 무상A/S 기간은 1년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세계 최초의 두뇌 피로 솔루션 ‘브레인 마사지(Brain massage)’와 같은 혁신 기능이 제품에 적용되면서, 안마의자를 구매하려는 법인고객의 문의가 급증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