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71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총회... "200억 경영활동 지원"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아모레, 71개 협력사와 동반성장 총회... "200억 경영활동 지원"경영성과 및 동반성장 전략공유… "상호 신뢰 위해"
ⓒ아모레퍼시픽. 협력사 동반성장 총회 현장

아모레퍼시픽은 14일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동반성장 총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SCM 부문 임직원을 비롯한 원료, 포장재, ODM, 생산·물류 분과 71개 협력사 관계자 총 100여명이 참석해 지난해 경영성과와 올해 구매 및 동반성장 전략을 공유했다. 

아모레퍼시픽과 각 분과 협력사들은 ‘2019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신뢰 구축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에도 상생펀드 등 200억원 규모의 특별금융 프로그램을 운용해 협력사들의 경영활동을 지원한다. 또 현금결제 비율은 높이고 대금지급 일수는 낮추는 등 지급 조건을 개선할 계획이다. 특히 협력사와 진행하는 정기적인 협의체를 통해 우수 성과를 발굴하고 컨설팅을 지원하는 등 상생 구조를 더욱 견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안세홍 대표이사는 총회에서 "아모레퍼시픽은 협력사들의 성원에 힘입어 원대한 기업으로의 도전을 계속하고 있다"며 "다양한 전략적 제휴로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고 그에 따른 성장의 과실을 협력사들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