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베이비밀, 유아수면 사이클 고려 '이유식 28종' 출시 - 시장경제
상단여백
HOME 마케팅
풀무원베이비밀, 유아수면 사이클 고려 '이유식 28종' 출시원활한 소화와 장 기능 위한 낮용
포만감 유지해 수면 방해하지 않는 밤용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이유식 2주 무료체험권 증정
ⓒ풀무원

풀무원이 유아의 수면 사이클과 성장 단계를 고려해 설계한 낮용·밤용 이유식을 출시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배달 이유식 브랜드 풀무원베이비밀은 임상영양사가 유아의 성장발달 단계에 맞춰 설계한 후기(생후 8~9개월)의 낮용·밤용 이유식 신제품 28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낮용 제품은 한우브로콜리 감자죽, 닭가슴살팽이버섯양파죽 등 14종으로 구성됐다. 밤용은 두부애호박당근죽, 두부쌈배추완두콩죽 등 14종이다. 

병행기(생후 10~11개월)는 소화기관이 미성숙한 아이가 완료기 진밥으로 넘어 가기 전 후기 된죽과 병행하는 단계로, 금번 후기 메뉴를 병행기 메뉴에서도 만날 수 있다.

낮용 이유식에는 원활한 소화와 장 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되는 프록탄 성분을 다량 함유한 브로콜리, 아스파라거스 같은 녹색 채소를 넣었다. 밤용에는 유아가 수면 시 포만감을 유지해 깊은 잠을 잘 수 있도록 곡류, 고구마, 프록탄이 적은 채소 퓌레를 추가했다. 성장에 따른 섭취량을 고려해 용량도 160g으로 늘렸다.

강민건 풀무원베이비밀 제품매니저는 “전문 임상영앙사와 함께 아이의 성장발달 단계와 수면 사이클에 맞춰 세심하게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라며 “이유식은 아이들의 평생 식습관 형성과 성장발달에 큰 영향을 끼치는 만큼,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부모의 마음으로 앞으로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건강먹거리를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풀무원베이비밀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후기(2입) 이유식 2주 무료체험권을 증정한다. 또 후기 또는 병행기 식단을 2주 이상(14일치 분/2주 기준)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3일분의 이유식이 추가 제공된다. 

김보라 기자  bora11@meconomynews.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meconomynews.com
<저작권자 © 시장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