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제주드림타워, '제주 핫팟' 마라탕 출시... 워커힐, '허밍-파라다이스' 개최 外
상태바
[시경Today] 제주드림타워, '제주 핫팟' 마라탕 출시... 워커힐, '허밍-파라다이스' 개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핫팟' 마라탕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 핫팟' 마라탕 제품 이미지.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드림타워, '제주 핫팟' 마라탕 출시

롯데관광개발은 18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제주 핫팟'에서 중국 사천요리인 마라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 핫팟'의 마라탕은 사골을 6시간 이상 우려내 만든 육수에 훠궈 전문 셰프인 '우'가 개발한 특제 소스를 넣어 매운맛, 신맛, 고소한 맛과 향이 한데 어우러져 마라탕 본연의 감칠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소고기, 돼지고기, 해산물과 소고기 3종이 출시되어 취향대로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매운맛도 3단계로 입맛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볶음요리로 마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마라샹궈와 꿔바로우도 함께 선보인다. 마라샹궈는 소고기와 각종 채소를 매콤한 마라 소스에 한데 볶아낸 요리로 깊은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얇게 저민 돼지고기에 반죽을 입혀 튀긴 후 새콤달콤한 소스를 곁들여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꿔바로우도 함께 맛볼 수 있다.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인전을 개최하는 권지안 작가. 사진= 워커힐호텔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인전을 개최하는 권지안 작가. 사진= 워커힐호텔

 

워커힐, '허밍-파라다이스' 개최

워커힐이 9월 13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워커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권지안 작가 개인전 '허밍-파라다이스(Humming-Paradise)'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수 솔비로 잘 알려진 권지안 작가는 현재 화가로 맹활약하며 '아트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권작가는 '허밍-파라다이스' 전에서 2018년 이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풍경 시리즈'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애플 시리즈' 등 신작 50여 점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예술적 시선으로 바라본 사이버 폭력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케이크 시리즈'를 비롯하여 감정을 조형적 언어로 담은 '허밍 시리즈', 순간적으로 포착된 풍경 위에 허밍을 자유롭게 표현한 '허밍레터 시리즈', 사과 폰트를 만들어 말과 글이 주는 폭력성을 재치 넘치게 해석하고 표현한 '애플 시리즈' 등 4개 시리즈로 구성된다. 

(왼쪽부터)의성군 권경수 부군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장민제 전략사업부장.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왼쪽부터)의성군 권경수 부군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장민제 전략사업부장. 사진=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의성군과 MOU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13일 오후 3시, 63빌딩 사이프러스 홀에서 의성군과 국내 농산물의 우수함을 알리고 판로를 확대하는 협약식(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의성군과 협약으로 마늘 농가에 대한 지속적인 일손 지원과 보유 플랫폼을 활용해 지역 우수 상품 발굴 및 판로 개척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김형조 대표이사는 "로컬라이브는 지난 5월 성공리에 진행했던 전남 무안군 양파 농가 특별기획전에 이어 의성군 마늘 기획전 역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상생 플랫폼 고도화 및 다양한 ESG 모델을 구축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그니엘 부산 인피니티 풀. 사진= 롯데호텔
시그니엘 부산 인피니티 풀.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여름 패키지 선봬

롯데호텔이 시원한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총 6개의 롯데호텔에서 8월 말까지 투숙 가능한 풀캉스와 먹캉스 두 가지 유형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시그니엘 부산의 '투 인피니티 앤 비욘드(To Infinity & Beyond)' 패키지는 ▲객실 1박 ▲수영장 종일 이용권 ▲이탈리아 고급 린넨 브랜드 '프레테' 풀 타월(Frette Pool Towel) 1개가 제공된다.

롯데호텔 울산의 '썸머 홀릭(Summer Holic)' 패키지도 있다. ▲객실 1박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월드는 '머스트 비 썸머: 망고&플레이(Must be Summer: Mango & Play)' 패키지를 진행한다. 상기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뷔페 2인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빙수 특전이 포함된 '썸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제주는 이탈리아 친환경 럭셔리 수영복 브랜드 '캄포스(KAMPOS)'와 협업한 '썸머 포 유(Summer for You)' 패키지를, 롯데호텔 부산의 '썸머 겟어웨이(Summer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다양한 유형의 특전 구성을 선보인다.

패키지 상세 특전과 판매일자는 호텔별로 상이하니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텀 보야지 패키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어텀 보야지 패키지 이미지. 사진= 조선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 '어텀 보야지' 패키지 

그랜드 조선 제주가 사랑하는 사람과 제주의 가을을 온전히 즐기며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 '어텀 보야지(Autumn Voyage)'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어텀 보야지' 패키지는 전 객실 야외 발코니를 보유한 객실에서의 1박, 창 밖으로 펼쳐지는 오름정원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다채로운 메뉴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의 조식 2인 혜택이 1박당 제공된다. 

여행의 추억을 더욱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는 호텔 내 시그니처 포토 스팟인 야외 오름정원을 비롯해 다양한 배경으로 커플 스냅사진을 촬영 후 액자에 담아 제공한다(투숙당 1회, 30분 촬영). 
해당 혜택은 원할 시 가든풀 카바나 3시간 이용권으로 대체할 수 있다. 

이국적인 야자수 아래 펼쳐진 풀 사이드에서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풀 사이드 바 잇투오(EAT2O)의 대표 메뉴(베이컨 치즈버거&감자튀김, 피자, 한라산 오므라이스) 중 1가지와 함께 시원한 음료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잇투오 풀 사이드 세트'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원두인 비벤떼 커피와 조선델리의 시그니처 베이커리 제품(마들렌 피낭시에 4개, 마카롱 6개)들로 구성된 '조선델리 스위트 기프트 세트'를 증정해 가을의 맛과 향을 한 층 더 느낄 수 있다(테이크아웃 전용, 투숙당 1회 제공).

또한, 가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31일까지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얼리버드 혜택으로 10만원 상당의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EX NIHILO)'의 커플 향수 세트'를 선착순 100객실 한정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선선한 바람과 함께 공연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9월 3주차부터 5주간 매주 금, 토요일에는 다양한 공연 라인업으로 구성된 '어텀 멜로디' 이벤트가 열린다.

'어텀 멜로디'는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야외 오름정원에서 감미로운 기타 연주와 함께하는 버스킹 공연으로 오름정원에서 가까이 즐기거나 객실 테라스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어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더해줄 예정이다. 

여름 보양식 메뉴. 사진= 글래드호텔
여름 보양식 메뉴. 사진= 글래드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이 삼복더위를 피하고 원기 회복에도 좋은 '여름 보양식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주메뉴는 제주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제주 보양식'과 '여름 대표 보양식' 메뉴로 구성됐다. 제주 보양식은 계절 별미 한치를 전복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전복한치물회', 제주 바다에서 채취한 톳으로 깊은 맛을 우려낸 '제주 톳 전복죽', 제주의 대표 음식이자 영양보충을 위한 '제주 돔베고기' 등 로컬 재료를 활용한 삼다정 만의 보양 요리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대표 보양식은 오랜 시간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을 내는 닭 육수에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수삼, 대추, 마늘과 몸속의 열기를 없애주는 천연해독제 역할의 녹두가 함께 들어간 '보양 녹두 삼계탕', 여름 대표 보양 식재료인 장어를 활용한 '미니 장어덮밥', '보양 장어구이'와 쫄깃한 식감에 매콤하고 고소한 고단백 메뉴 '매콤 소꼬리·도가니찜' 등 기력 회복과 건강에 좋은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마련했다.

이용 시간은 런치 오후 12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주말 및 공휴일 런치와 디너는 2부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시간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 크루즈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이랜드 크루즈 전경. 사진= 켄싱턴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풍성한 저녁 뷔페와 한강 유람선 이용 혜택이 포함된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를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한여름 밤 도심 속에서 '서머 바비큐' 콘셉트로 준비된 뷔페를 즐기고, 한강 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이용 혜택이 제공돼 도심 속 낭만 여행을 완성할 수 있다. 단,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은 주중(월~목) 체크인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시그니처 다이닝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 디너 뷔페 2인 ▲이랜드 크루즈(별빛 크루즈) 승선권 2인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서머 바비큐' 콘셉트의 디너 뷔페는 육류의 풍미와 향을 살려주는 '수비드 조리법'으로 맛을 낸 '왕 갈비 스테이크', 치미추리 소스가 더해진 '채끝 스테이크'를 비롯해 '로즈마리 죽염 허브〮스파이시 양갈비', '마늘 버터 왕새우 구이', '가리비 토마토 부야베스' 등 풍성하게 맛볼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외에도 디너 뷔페 이용 시 바비큐 요리와 잘 어울리는 대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랜드 크루즈 승선권은 '별빛 크루즈'로 저녁 9시에 탑승할 수 있다(단, 30일부터 8월 7일 기간에는 저녁 10시에도 출항한다).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도심 속 여행 콘셉트로 50분 동안 여의도-서강대교-여의도 코스로 운항된다. 갈매기 먹이주기 체험(먹이 선내 구매)과 선상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