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동원F&B, 덴마크 픽앤고... 오뚜기,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동원F&B, 덴마크 픽앤고... 오뚜기,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1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 덴마크 픽앤고 2종 출시

동원F&B는 와인 안주로 즐기기 좋은 한 입 크기의 간식용 치즈 덴마크 픽앤고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덴마크 픽앤고 2종은 짭짤하고 고소한 체다와 까망베르 맛으로 구성됐다.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의 치즈가 먹기 좋은 한 입 크기로 담겨 깔끔하게 즐길 수 있으며, 안주나 간식 등으로 간편하게 활용하기 좋다.

사진=GS25
사진=GS25

 

GS25, 가성비 안주 상품 출시

GS25는 고물가 시대에 중량은 키우고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직화 고추장 불고기 안주 상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GS25는 고기 중량을 10% UP하고 쌈채소, 쌈장 등을 구성해 기존 상품보다 총 중량을 20% UP 시킨 안주 상품을 재출시 한다. 이 상품은 쌈채소 직화불고기로 간장 양념에 재운 국내산 돼지고기를 석쇠로 구워 안주와 반찬으로도 제격인 상품이다. 

최근 물가가 무섭게 오르자 제조사와 판매사인 GS25는 원재료 가격 상승 우려에 대해 협의를 지속해 왔다. 이번 상품 출시는 제조사가 적극적으로 원재료 구입 경로를 변경하면서 가성비 큰 상품을 재출시한 사례다.

여기에는 주재료인 돼지고기와 쌈 채소에 대한 구입 경로 변경이 큰 몫을 차지했다. 국내산 돼지고기 구매 방식을 직거래로 전환했으며 쌈채소 등도 농가로부터 직접 납품 받는 식으로 원가 상승 요인을 최소화했다. GS25는 쌈채소 직화 고추장불고기도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굿즈 '펀치쉐킷' 출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일상 속 대인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줄 한정판 굿즈 '펀치쉐킷'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펀치쉐킷은 펀치 미트를 모티브로 실리콘 재질 용기로 특수 제작한 칵테일 쉐이커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칵테일 원료를 넣은 후 스트레스가 풀릴 때까지 쉐이커를 흔들고 때리면 나만의 칵테일을 제조할 수 있다. '흔들어라 후련하게, 후련한 맛도 안주야'라는 슬로건 아래 대면 모임이 증가하며 스트레스가 늘어나는 시대상을 반영했다. 굿즈 전면에는 요리 방송 활동으로 유명한 김풍 웹툰 작가 캐릭터의 익살스러운 표정을 넣어 재미를 더했다.

펀치쉐킷은 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안주야(夜) 제품과 묶음 상품으로 판매된다. 또 오는 8월부터는 CU, 이마트24,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안주야(夜) 제품 5개를 구입하면 펀치쉐킷을 증정한다.

롯데칠성음료와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롯데마트와 이마트에서 안주야(夜) 제품 2종과 함께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 팩 또는 '클라우드' 팩 중 하나를 선택해 2만 원 이상 구입시 추첨을 통해 펀치쉐킷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출시 

오뚜기는 매콤한 고추장과 알싸한 와사비를 조합한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는 매콤한 고추장과 알싸한 와사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청양고추와 마늘, 된장 등을 더해 풍미를 살린 올인원 소스다.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며, 다양한 육류는 물론 오이, 당근, 고추 등 각종 야채 디핑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