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교촌치킨, SPC 던킨과 '교촌 도넛'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교촌치킨, SPC 던킨과 '교촌 도넛' 선봬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1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MZ세대를 겨냥한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홍삼정 에브리타임밸런스 찰칵에디션은 에브리타임밸런스에 필름카메라, DIY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제품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감초추출물, 프로폴리스 등의 부원료로 풍미를 더해 홍삼 입문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굿즈로 제공되는 에브리타임 필름카메라는 필름만 교체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카메라다. 필름 8매와 더불어 카메라에 붙여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 

KGC인삼공사는 레트로 열풍을 타고 필름카메라에 매력을 느끼는 MZ세대가 늘어남에 따라 찰칵에디션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인스타그램에 필름카메라를 검색하면 해시태그 건수가 260만개를 넘어섰다. 정관장은 대표제품인 에브리타임밸런스와 필름카메라의 결합을 통해 일상의 면역은 간편하게 지키고, 일상의 순간은 특별하게 기록한다는 콘셉을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 보양식 최대 40% 할인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는 초복을 맞아 간편 보양식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올가의 간편 보양식 할인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 간편식에 대한 높은 소비자 관심을 반영해 마련됐다. 올가는 여름 보양식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삼계탕 간편식부터 해산물 등 각종 보양식 재료까지 까다롭게 엄선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1인 가구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제품, 비대면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산지 직송 상품 등도 함께 준비했다.

즉석 삼계탕, 누룽지 반계탕, 무항생제 제주 삼계용 영계 등과 친환경 삼계탕 부재료, 새싹인삼, 국산 무농약 건대추 등 삼계탕 필수 재료들도 엄선해 준비했다. 여름철 원기 회복에 탁월한 해산물도 신선한 무항생제 민물장어, 통영 바다장어, ASC 완도 활전복 등도 산지 직송 상품으로 선보인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미트큐딜리버리 Fresh택배' 론칭

동원홈푸드는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신선한 고기를 소비자에게 직배송하는 D2C(Direct to Customer, 소비자 직접 판매) 서비스 '미트큐딜리버리 Fresh택배'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미트큐딜리버리 Fresh택배는 소비자가 정육점이나 온라인 식품몰 등 중간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고 동원홈푸드로부터 직접 고기를 배송 받는 서비스다. 동원홈푸드는 전국 농가로부터 엄선한 품질 좋은 고기를 자체 육가공장에서 가공해 자사 고기 배달앱 '미트큐 딜리버리'를 통해 판매한다. 이를 통해 동원홈푸드는 유통 단가를 낮추고 신선한 품질의 고기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택배 이용 고객은 동원홈푸드가 취급하는 한우, 한돈은 물론 전 세계 각지의 수입육 등을 주문 후 다음날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동원홈푸드는 1~2인 가구를 위한 소단량 고기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대단량 고기와 정육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동원홈푸드는 미트큐딜리버리 Fresh택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맘스터치는 오는 31일까지 KT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맘스터치 버거세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맘스터치 버거세트는 총 2종으로 매콤한 고추장, 고소한 마요네즈 소스에 닭다리살 패티가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 겉바속촉 싸이패티에 3가지 치즈 소스가 더해진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와 함께 감자튀김, 콜라 1잔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KT 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반값으로 어메이징매콤마요버거세트 3,750원, 트리플딥치즈싸이버거세트 3,500원이다. 

할인 쿠폰은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웹페이지를 통해 24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방문해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사진=BBQ
사진=BBQ

 

BBQ몰, '복날엔 계이득' 프로모션 

BBQ 그룹은 초복을 앞두고 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다음달 17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복날엔 계이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표 인기 메뉴인 자메이카 통다리 바비큐와 뱀파이어 그릴 바비큐가 포함된 통다리 세트를 25%, 치킨너겟, 치킨강정, 치킨 속안심 등 순살 치킨으로 구성한 순살세트를 50% 할인된 금액인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직화구이 닭목살, 불닭발 등 닭 특수부위로 구성된 상품도 함께 판매하며, 복날 대표 메뉴인 삼계탕도 세 팩 한세트를 45% 할인 가격 1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순살치킨부터 치밥까지 BBQ몰 최고 인기상품들만 모아서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EST 상품 기획전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 출시

CJ제일제당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와 손잡고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클래식 밀크티 젤리와 자몽블랙티 젤리 두 종류로, 공차의 스테디셀러 음료 메뉴를 젤리 형태로 재탄생시킨 미니어처 컵 디저트이다. 비닐 필름을 뜯지 않고 제품에 동봉된 굵은 빨대를 꽂아서 먹을 수 있어 취식 편의성이 높다.

특허 받은 CJ만의 더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 젤리 층을 분리해 두 가지 식감의 젤리를 한 입에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층부는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로, 하층부는 조금 더 부드러운 식감의 음료맛 젤리로 이루어져 있다. 쫀득한 펄과 톡톡 씹히는 나타드 코코를 함께 담아 씹는 식감을 더 살렸다.

쁘띠첼 미니 드링크 젤리 2종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내에 추가로 망고요구르트 젤리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삼양 불닭소스와 콜라보 신제품 선봬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제품을 한정 기간 선보이는 '불닭페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빵에 반영해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맛의 조합을 선사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빵 고유의 풍미와 불닭소스의 매콤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운맛의 단계를 3단계로 세분화하여 매운맛에 약한 고객부터 매운 것을 찾아다니면서 즐기는 일명 '맵덕후'의 취향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바게뜨는 불닭소스의 화끈한 매콤함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빵 4종과 가정간편식(HMR) 1종까지 다채롭게 선보였다. △불닭 창조주 레시피에서 착안해 톡톡 튀는 콘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의 조화가 환상적인 '화끈한 콘치즈불닭빵' △부드러운 빵 속 매콤한 치킨을 풍성하게 넣은 '매콤 로제불닭빵'△쫄깃한 도넛 속 불닭소스와 치킨 내용물을 넣어 중독성 강한 맛을 선사하는 '불닭파이어볼' △소시지, 닭고기, 치즈와 함께 불닭 본연의 매운 맛을 담은 화끈한 '핵불닭소시지빵' △쫄깃한 팬네 면과 짭조름한 소시지, 고소하고 꾸덕한 치즈소스에 화끈한 불닭소스를 섞어 맛있게 매운 '불닭소스에 빠진 불닭맥앤치즈' 등이다.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 SPC 던킨과 '교촌 도넛' 2종 선봬

교촌치킨은 오는 15일부터 SPC 던킨과 함께 교촌 인기 소스를 활용한 '교촌 도넛' 2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교촌 도넛은 바삭한 치킨 식감과 치킨을 연상시키는 닭다리 모양의 도넛에 교촌의 대표 소스인 허니소스와 레드소스가 활용된 제품으로, 교촌 허니 도넛과 교촌 레드 도넛 2종이다.

교촌 허니 도넛은 교촌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 글레이즈를 입힌 제품으로, 달콤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교촌 레드 도넛에는 교촌 레드소스 글레이즈를 입혀 은은한 매운맛을 제공해 더운 여름 매운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제품은 8월 말까지 던킨 매장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