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대상 청정원, 얌얌박스 선봬...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 대상 청정원, 얌얌박스 선봬...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 출시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12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 청정원
사진=대상 청정원

 

대상 청정원, 감성 캠핑 필수품 '얌얌박스' 선봬

대상 청정원이 디자인 전문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손잡고 소포장 양념 17종이 동봉된 피크닉 박스 '청정원 얌얌박스'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감성 캠핑을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만든 간편 피크닉 박스다. 청정원 제품 17종으로 구성된 청정원 얌얌박스는 오롤리데이의 인기 캐릭터 '못난이'를 패키지 디자인에 활용해 눈길을 끈다.

청정원 얌얌박스에 포함된 양념류 17종은 △청정원 장류 3종(쌈장, 쇠고기 볶음고추장, 찰고추장) △미원 2종(감칠맛 미원, 미원 맛소금) △소금 3종(핑크솔트, 허브맛 솔트, 천일염 가는소금) △맛선생 4종(사골육수, 국물내기 한알 3종) △간편 소스류 5종(직화짜장, 나시고랭 양념, 짬뽕밥 양념, 우리쌀 양송이 크림수프, 우리쌀 야채 크림수프)으로 캠핑이나 글램핑 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선정했다.

구성품들은 최대 3~4인분 분량으로 먹기 편하도록 소포장해 담았다. 여기에 오롤리데이 못난이 캐릭터 디자인이 돋보이는 메시지 카드, 스티커, PVC 파우치 등도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 출시

농심켈로그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와 손을 잡고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첵스초코 레고랜드 기획팩은 진한 초콜릿 맛의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1팩과,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맛의 '첵스츠코 레인보우' 1팩과 레고랜드 이벤트 쿠폰 1장으로 구성됐다.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는 농심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맛 시리얼로 우유와 만나면 진한 초코우유로 변하는 것이 특징이다. '첵스초코 레인보우'는 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4가지 컬러가 화려한 무지개를 연상시키며 첵스초코 베이스에 유크림을 코팅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크림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기획팩에는 레고랜드 2인 무료이용권 또는 레고랜드 4인 입장권 할인 쿠폰이 포함돼 있다. 레고랜드 2인 무료 이용권은 1,000개의 행운 박스에만 랜덤으로 동봉돼 있으며, 최대 20%까지 할인 가능한 4인 입장권 할인 쿠폰은 나머지 기획팩에 포함되어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고랜드 이벤트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쿠폰에 안내된 별도의 예매 링크에서 기프트 코드를 등록해 티켓을 예약할 수 있다.

GS샵 쇼핑 호스트가 전남 전복 양식장에서 전복을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샵 쇼핑 호스트가 전남 전복 양식장에서 전복을 들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더프레시 X GS샵, 전남 전복 통합 기획전 

GS THE FRESH(GS더프레시)와 GS SHOP(GS샵)은 함께 전라남도 어민을 돕기 위해, 초복 맞이 통합 전복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와 홈쇼핑 GS샵이 초복을 맞아 이달 13일부터 19일까지 GS더프레시 전체 매장에서, 13일 15시 30분 GS샵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GS리테일 신선 전문 브랜드 '신선특별시' 콜라보 전복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시에서는 전복(3마리) 1+1로 행사카드 결제시 40% 할인된 9,800원, GS샵에서는 전복 25마리 총 1.5KG를 5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GS리테일은 GS더프레시와 GS샵 공동 기획으로 전남 어가에서 가장 많이 생산하는 전복 사이즈(55~80G)를 일괄 매입 판매해, 전라남도 어민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한편, 양 쇼핑 채널간 시너지 확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합 기획전은 GS더프레시 수산 담당 MD가 고물가 및 소비위축으로 전복 판로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전라남도 어민들을 돕기 위한 방안을 고민하던 중, 슈퍼마켓에서는 55G 전후 사이즈 전복 판매가 높은 반면, 홈쇼핑은 65G~80G이 주력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는 점에서 착안해, 홈쇼핑과 공동 구매·판매로 진행됐다. 행사 전 GS더프레시, GS샵 MD가 산지를 방문해 양식장의 위생·환경 상태, 원물의 신선도, 품질 등 생산에서 출하단계까지 꼼꼼한 체크를 진행해 더욱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GS리테일은 통합 이후, 신선 전문 브랜드 ‘신선특별시’를 활용한 사과, 새조개, 고구마 등 공동 신선 상품을 개발, 판매해 GS더프레시는 약 64억, GS샵은 약 36억원 매출 상승 시너지를 만들고 있다. '신선특별시'는 산지에서 고객까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품질의 신선식품을 제공하는 GS리테일의 신선 차별화 브랜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