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농심, 삼성전자와 '라면덕션' 콜라보... 파리바게뜨, 복날 프로모션 外
상태바
[시경Today] 농심, 삼성전자와 '라면덕션' 콜라보... 파리바게뜨, 복날 프로모션 外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2.07.1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스포크 인덕션 스캔쿡 기능으로 신라면의 바코드를 스캔하는 모습. 사진=농심
비스포크 인덕션 스캔쿡 기능으로 신라면의 바코드를 스캔하는 모습. 사진=농심

 

농심, 삼성전자와 '라면덕션' 콜라보

농심은 자사 주요 라면을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으로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라면덕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과 짜파게티, 너구리 등 13개 제품의 바코드를 비스포크 인덕션의 '스캔쿡' 기능과 연동시켰다. 삼성 스마트싱스 앱으로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의 온도와 시간이 설정되며 조리 순서대로 안내 멘트가 나온다. 설명에 따라 조리하면 가장 맛있는 라면을 맛볼 수 있다.

농심은 기존 제품뿐만 아니라 짜파구리, 신라면투움바 등 최근 온라인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레시피 조리법도 함께 담았다. 두 레시피는 각각 짜파게티와 신라면에 새겨진 바코드를 스캔하면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의 내용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라면덕션' 디지털 광고를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고, 스캔쿡 이용 방법을 새겨넣은 신라면과 짜파게티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사진=도미노피자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SKT T-Week' 프로모션 

도미노피자는 오는 15일까지 SK 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방문 포장 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T-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 방문 포장을 하는 모든 SK 텔레콤 고객에게 50%, 에이닷 가입 고객은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금액이 2만5000원 이상 4만원 이하일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한에이닷은 SK텔레콤의 인공지능 음성인식 비서 서비스로 일정 관리, 알람 설정 등의 기능을 음성인식으로 처리해주는 서비스다.

사진=파리바게뜨
사진=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초복 맞아 '복날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알리는 초복을 맞아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복(7월 16일)을 앞두고 파리바게뜨와 함께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6일까지 행사제품 포함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혜택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캔디 3+1 쿠폰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제품은 장수 막걸리 쉐이크, 왕크림도넛 등이다. 쿠폰은 해피앱, 파바앱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