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하이트진로, 이브자리 협업 外
상태바
[시경Today]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하이트진로, 이브자리 협업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2.07.1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와 모델 임영웅.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

청호나이스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홈쇼핑 방송을 마련했다고 12일 밝혔다. 방송은 14일 13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함께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카운터탑형부터 업소용 대용량 스탠드형 제품까지 4종의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 4월 세계 3대커피 중에서도 커피맛이 가장 우수하다고 인정받는 커피의 황제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커피도 출시해 커피머신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방송구매고객 전원에게 3종의 사은품(▲6종의 캡슐로 구성된 웰컴패키지 ▲캡슐보관함 ▲리유저블컵)을 증정하며 전화상담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참이슬x이브자리 냉감쿠션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참이슬x이브자리 냉감쿠션 이미지. 사진=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이브자리 협업 마케팅

하이트진로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이 국내 대표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와 협업해 '이슬방울 냉감쿠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참이슬의 상징인 이슬방울을 모티브로, 이브자리만의 차별화된 냉감 접촉 소재를 적용해 여름에도 시원한 쿠션을 제작했다. 이슬방울 냉감쿠션은 14일부터 하이트진로의 두껍상회와 전국 이브자리 9개 직영점 및 이브자리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6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협업은 참이슬과 이브자리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에서 출발했다. 아이유는 지금까지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 중이며, 2021년부터 이브자리의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 모델 브랜드 간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출시 직후 조기 완판될 만큼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한정판 굿즈 역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테이지썸 경서예지x전건호. 사진= 신세계면세점
스테이지썸 경서예지x전건호. 사진= 신세계면세점

 

신세계免, 라방서 라이브 공연

신세계면세점이 떠오르는 가수 경서예지와 전건호가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 '스테이지: 썸'을 13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테이지: 썸'은 일반적인 라이브 방송처럼 판매 중심이 아닌 문화 예술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썸'을 타는 것과 같은 설렘을 주는 것이 컨셉이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출연자는 신세계면세점 본점 10층 벨기에 예술가 카스텐 휠러의 작품 'Y Spiral'과 화려한 미디어 파사드로 유명한 아이코닉존을 배경으로 라이브 공연을 펼쳐 보인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에 가장 관심 많은 20~30대에게 신세계면세점이라는 브랜드가 더 친숙하게 느껴지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 사진= 롯데관광개발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 사진= 롯데관광개발

 

제주 드림타워, '웨이크업 리트릿' 성료

롯데관광개발은 9일, 10일 이틀에 걸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진행했던 대규모 요가 행사 '웨이크업 리트릿(Wake Up Retreat)'이 성료됐다고 12일 밝혔다.    

세계적인 요가 마스터 여동구의 유니버셜 요가와 히말라야 빈야사, 김이현의 프리야 힐링 빈야사, 성스런의 싱잉볼 명상을 비롯해 이정은, 에이미, 황아영, 김시아 등 대한민국 대표 요가 강사진 18인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특히 여동구 요가 마스터는 국제요가명상협회을 맡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유니버셜 요가 전수자이자 히말라야 빈야사 요가, 마하하타 요가, 더플로우 요가의 창시자로도 유명하다.  

이틀간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 투숙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조식 2인 및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 이의 웰컴 스낵 및 드링크(투숙중 1인당 1회, 객실 당 최대 2인까지)가 포함되어 요가와 함께 웰니스 호캉스를 즐기기에 좋았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