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11번가 '새학기 세일'... 청소기 최대 15% 할인
상태바
로보락, 11번가 '새학기 세일'... 청소기 최대 15% 할인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2.02.1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기 4종 최대 15% 할인 판매
구매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제공
사진=로보락
사진=로보락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이 이달 26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하는 '새출발 새학기 세일' 행사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봇청소기, 무선청소기 등 다양한 청소가전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플러스(Plus) ▲로보락 S7과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Dyad) ▲로보락 H7 등 총 4종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일회용 물걸레, 전용 세제, 전용 필터 등 구매한 제품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로보락 본사 김서영 마케팅 매니저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이사, 웨딩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로보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로보락의 우수한 청소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보락은 2020년 11월 국내 청소가전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에 주목해 한국 법인을 설립했다. 이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오픈마켓, 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로보락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