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롯데푸드, '쉐푸드 떡갈비' 리뉴얼... 풀무원샘물, '바디풀' 무라벨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롯데푸드, '쉐푸드 떡갈비' 리뉴얼... 풀무원샘물, '바디풀' 무라벨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1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푸드
사진= 롯데푸드

 

롯데푸드, '쉐푸드 롯데떡갈비' 리뉴얼 출시

롯데푸드가 롯데 떡갈비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 떡갈비는 1998년 남도 전통 요리인 떡갈비를 최초로 제품화해 출시한 롯데푸드의 대표 장수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Chefood 롯데떡갈비’는 Chefood(쉐푸드)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 좋은 재료와 요리법으로 한층 더 깊은 풍미를 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인 ‘의성마늘 떡갈비’보다 갈빗살 함량을 42% 늘려 더욱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고기는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했다. 여기에 배, 파인애플을 사용한 원료로 감칠맛을 살렸다.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다. 프라이팬에 조리할 때는 기름을 약간 두른 후 냉동 상태의 떡갈비를 프라이팬에 놓고, 중약불에서 약 4~5분간 앞뒤로 뒤집어 가며 노릇하게 조리하면 된다.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때는 냉동상태의 떡갈비를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옮긴 후 약 2분 20초간(700W 기준) 조리하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때는 냉동 상태의 떡갈비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은 후 180℃에서 약 10분간 조리하면 된다.

사진= 풀무원샘물
사진= 풀무원샘물

 

풀무원샘물, '바디풀' 무라벨 리뉴얼 출시

풀무원샘물이 ESG 트렌드에 맞춰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 '바디풀' 2종의 라벨을 제거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풀무원샘물 바디풀은 물을 마시면서 칼슘, 마그네슘과 같이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을 선택해 채울 수 있는 천연 미네랄 밸런스 워터이다. 인공 성분이 아닌 천연 미네랄을 최적의 함량으로 조절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1병 기준 ‘바디풀 20’은 약 25~35mg의 칼슘을, ‘바디풀 12’는 약 16.5~24mg의 마그네슘을 함유한다. 

풀무원샘물은 바디풀에 마신 그대로 분리배출이 가능한 무색∙무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명, 유통기한 등 제품 필수 정보는 병 상단에 각인했으며, 그 외 상세 정보는 묶음용 포장재에서 확인 가능하다. 새로워진 바디풀은 풀무원샘물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티몬, 옥션,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출시 2년 만에 진행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가치를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가격 부담까지 낮췄다. 새롭게 선보이는 500ml 20입팩 '바디풀 20', '바디풀 12'의 가격은 기존 대비 16% 이상 낮아졌다. 

사진= 청정원.
사진= 대상 청정원.

 

청정원, 안주야 '혼술선풍기' 출시 하루 만에 옥션 사전 판매 완판

대상 청정원이 옥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던 안주야 ‘혼술선풍기’가 출시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안주야 ‘혼술선풍기’는 탁상용 선풍기에 술잔을 들고 있는 손 모양을 구현하고, 선풍기의 회전 기능을 활용해 혼술족들도 유쾌하게 건배를 하며 외로움을 달랠 수 있도록 했다. 안주야 혼술선풍기와 안주야 5종 골라담기로 구성된 혼술 스페셜 세트이며 초기 물량은 1200개로 구성됐다.

이달 22일 G마켓에서 2차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네이버쇼핑,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유통채널에서도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배우 이규형을 모델로 한 동영상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확산시키고, 이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연계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