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식음료] 정관장, 여름 프로모션... 매일두유, 5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식음료] 정관장, 여름 프로모션... 매일두유, 5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19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GC인삼공사
사진= KGC인삼공사

 

"무더위 속 건강관리" 정관장, 여름 프로모션 진행

KGC인삼공사가 무더위 속에서 건강관리를 위한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8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관리 컨셉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언제 어디서나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한정판을 선보인다. 테이크아웃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40포로 구성하고 차박, 캠핑족의 니즈에 맞춰 ‘캠핑체어’ 굿즈를 증정한다. 

불볕더위 속에서 자외선 케어와 피부 보습은 물론 체지방 감소로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꿔줄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도 선보인다.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톤골드’,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와 원기회복을 위해 최상위 등급 SAT 녹용 100%를 사용한 ‘천녹’까지 구매 혜택을 담았다.

또한 정관장-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이벤트는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15만원이상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1등(3명)은 LG프라이빗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2등(10명)은 홍삼달임액 지삼 30지, 3등(1,000명)은 정관장포인트 1만점의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매일유업.
사진= 매일유업.

 

매일두유, 출시 5주년 맞이 이벤트 진행... "TOP5 레시피 공개"

매일유업 매일두유가 올 7월 출시 5주년이다. 그 동안 매일두유의 판매 수량은 약 5억 6000만 개다. 이를 제품 길이로 환산하면 58,877km로, 지구 한 바퀴 반을 돌 수 있는 길이이자 남북 기준으로 한반도를 27번이나 왕복할 수 있는 길이다. 

매일두유는 2016년 7월 출시된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매일유업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음료라는 인식에서 두유를 구매하지만 기존의 두유는 대부분 설탕으로 달콤한 맛을 낸다는 점에 착안, 설탕 없이도 맛있는 매일두유를 출시했다. 특히 설탕이 없어 더 고소한 매일두유 99.9는 1초에 3.8개씩 판매되는 스테디셀러다. 

출시 5주년을 맞은 매일두유는 지난 6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매일두유 레시피 대회’, ‘같이 마실래 릴스 챌린지’ 등의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20일 오전 10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 매일두유 레시피 대회에 접수된 레시피 중 고객 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수를 기록한 TOP5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아워홈
사진= 아워홈

 

아워홈, 단체급식 업계 최초 '농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인증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당사 식품연구센터 분석연구팀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농산물 안전성검사기관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단체급식 및 식재 기업으로는 업계 최초 인증이다.

아워홈은 ‘농수산물 품질관리법’ 제64조, ‘유전자변형농수산물의 표시 및 농수산물의 안전성조사 등에 관한 규칙’ 제11조제4항에 따라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으로부터 안전성 검사기관 제64호로 지정 받았다. 유효기간은 2024년 7월까지다.

아워홈은 이번 인증으로 자사 제품 및 구매 식재료 안전성 확보를 위해 공인된 시험과 검사 과정을 거칠 수 있게 됐다. 농산물 내 잔류농약, 중금속, 방사능 검사를 실시해 부적합품이 시중에 유통되는 것을 철저히 방지하는 등 안전한 먹거리 공급체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정부 기관 및 외부 기업의 안전성 검사를 대행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국내 유통되는 농산물 안전성 확보에 이바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