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협업... 아이더, 경량 가방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협업... 아이더, 경량 가방 시리즈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7.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슬기로운 의사생활'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가 tvN과 손잡고 선보이는 이번 협업 상품은 드라마 내 주요 배경인 ‘율제 병원’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 티셔츠 3종, 파자마 3종, 에코백 1종 등 8종의 의류, 잡화 상품으로 구성되며 1만 5,900원에서 2만 9,900원 사이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슬의생 파자마는 파스텔톤의 수술복을 모티브로 디자인해 SNS로 진행된 사전 디자인 설문조사에서 재치있고 새롭다는 반응을 얻었다. 

한편, 스파오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인이 담긴 티셔츠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사진= 아이더.
사진= 아이더.

 

아이더, 경량 가방 '모션' 시리즈 출시

아이더가 가볍게 즐기는 아웃도어 활동 및 여행에 실용적으로 활용하기 좋은 경량 가방 '모션'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여행 일정과 소지품의 양 등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낭부터 슬링백, 힙색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로 구성했다. 양쪽 어깨에 메는 배낭 스타일은 용량에 따라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모션 15L 배낭’은 단기 산행 시 활용하기 좋은 15L의 배낭이다. 멜빵 부분에 물병과 핸드폰 포켓을 디자인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하단 포켓에 헬멧 걸이가 있어 헬멧이나 모자 등을 탈착할 수 있다. ‘모션 12L 배낭’은 가벼운 당일 산행할 때 유용한 12L의 배낭이다. 두 제품 모두 내구성과 경량이 우수한 나일론 경량 소재 사용으로 무게에 대한 부담감이 적어 가볍게 메기 좋다.

모션 슬링백은 한 쪽 어깨에 메는 스타일로 가벼운 걷기,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 혹은 여행 시 보조가방으로 활용하기 좋다. 경량성이 우수해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어깨 멜빵에 핸드폰 포켓을 디자인해 편의성을 더했다. 최소한의 물품을 챙겨 허리에 메는 '모션 힙색'도 있다.두 손이 자유로움은 물론 역동적인 활동에도 방해가 적다. 메인 포켓과 물병 포켓, 카라비너(연결용 금속 고리)가 있어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사진= H&M
사진= H&M

 

H&M, 키스 해링 프린트의 '스트리트웨어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이 키스 해링의 디자인을 사용한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키스 해링은 유머, 상징, 사회적 메시지를 통합한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만들어 냈으며, 그의 작품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해링 특유의 프린트가 들어간 슈즈, 반바지, 재킷과 같은 다양한 스트리트웨어의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키스 해링의 예술은 세련된 미술 애호가부터 어린이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팝아트 발전에 중요한 단계로 여겨진다. 해링이 1988년 에이즈 진단을 받았을 때, 그는 에이즈 단체와 어린이 프로그램에 자금과 이미지를 전달하고 그의 작품의 유산을 관리하기 위해 키스 해링 재단을 설립했다. 

사진= 아디다스
사진= 아디다스

 

아디다스, '유나이티드 콜렉션' 출시... 스포츠 퍼포먼스 라인

아디다스가 '유나이티드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콜렉션을 통해 한계를 넘어 가능성을 바라보는 전 세계 운동선수들이 하나 되는 기록적 순간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기록을 선사할 제품들을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아디다스의 후원 선수이자 국가 대표인 ‘황의조’, ‘이강인’, ‘김서영’, ‘이정후’의 메시지가 더해졌다. 

유나이티드 콜렉션은 아디다스의 대표 러닝화인 ‘울트라부스트 21’과 아디다스의 가장 혁신적인 러닝화인 ‘4DFWD’를 비롯해 ‘아디제로(ADIZERO)’, ‘히트 레디(HEAT.RDY)’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콜렉션은 아디다스만의 최상의 퍼포먼스 혁신을 선명한 솔라 레드와 화이트 컬러로 표현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아디다스 LEP 기술이 앞꿈치 부분에 가해지는 충격과 강도를 줄여줘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착지가 가능하며, 뛰어난 반발력으로 더욱 강해진 추진력을 느낄 수 있다. 

3D 프린팅 미드솔 기술을 담은 혁신적인 러닝화 ‘4DFWD’는 최신 3D 프린팅 기술과 다년간 쌓아 온 운동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카본사의 디지털 광합성 기술을 결합해 탄생했다. 독특한 4D 격자 구조 미드솔이 더 쉽게, 더 멀리 나아가도록 밀어줘 마치 공중을 활주하는 듯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아디제로는 마라톤에서 신기록을 달성한 러닝화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의 최신 버전인 ‘아디제로 아디오스 프로 2’, 이상적인 러닝 경험을 선사할 장거리 러닝화 ‘아디제로 프라임 X’, 보다 대중적인 데일리 러닝화 ‘아디제로 보스톤 10’까지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러닝화의 특성에 맞게 볼륨을 다르게 적용한 라이트스트라이크 프로(LIGHTSTRIKE PRO) 폼 미드솔이 달릴수록 힘이 넘치는 에너지 리턴을 선사하며, 발가락 뼈에서 착안한 해부학적 디자인의 에너지로드(ENERGYRODS)는 발이 지면에 닿아 휘어질 때 역동적인 탄성을 더해 에너지 손실을 최소화한다.

격렬한 고강도 운동에도 뛰어난 통기성으로 쾌적함을 제공하는 '히트 레디' 트레이닝 라인도 선보인다. 히트 레디는 혁신적인 쿨링 기술과 열기가 피부에 닿지 않도록 공기 순환을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내보내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진= 케이스티파이
사진=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LMC와 협업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 출시 

케이스티파이가 서울을 대표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LMC와 협업한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을 9일 오후 5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LMC 고유의 어반 시티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정식 출시에 앞서 이날 오후 5시 공개될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한 이들에게는 비공개 링크를 통해 LMC X케이스티파이 컬렉션을 출시 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협업에서는 볼드한 LMC 로고 프린트 케이스와 케이스티파이의 시크한 미러 케이스에 LMC 시그니처인 패키징 텍스트가 적용된 케이스, 마켓 영수증과 홍보 전단에서 영감을 받은 케이스 등 LMC의 아이덴티티가 담겼다.

LMC 로고 프린트 디자인 케이스의 경우 크로스로 연출 가능한 체인 스트랩 옵션 선택이 가능해 색다른 스타일링 포인트와 실용성을 강조한 것도 주목할 만하다. 기종은 특별히 삼성 갤럭시도 지원되며, 아이폰 전체 시리즈와 호환된다. 여기에 LMC 패키징 텍스트를 감싼 케이스티파이 시그니처 카메라 링이 프린트된 티셔츠 역시 극소량 발매 예정으로 LMC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독보적인 기술력도 이번 컬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대 3미터 높이의 충격에서도 핸드폰을 지켜주는 QìTECH™(치테크) 소재로 제작해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디펜시파이 항균 코팅 기술을 적용해 99% 박테리아 제거 가능한 항균 기능까지 갖췄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