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리바이스키즈 '여름 티셔츠' 출시... 푸마 '하리보 컬렉션'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리바이스키즈 '여름 티셔츠' 출시... 푸마 '하리보 컬렉션' 출시 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리바이스키즈.
사진= 리바이스키즈.

 

리바이스키즈, 시원하고 유니크한 여름 티셔츠 출시

리바이스키즈가 유니크한 디자인의 여름 티셔츠 아이템들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타이다이프린트티셔츠는 최근 여름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홀치기 염색 기법의 타이다이 패턴을 표현한 제품이다. 이는 60년대 유행했던 패션으로, 최근 패션계에 레트로 열풍이 불며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리바이스키즈의 타이다이프린트티셔츠는 화이트 바탕에 블루 색상의 포인트로 청량감을 더해 아이들의 여름 패션에 제격이다. 왼쪽 가슴 부분에는 뉴 로고를 자수 방식으로 넣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피부에 닿는 부드러운 감촉도 장점으로 꼽힌다.

그라데이션써클티셔츠도 타이다이 느낌을 낸 티셔츠로, 배트윙 로고 프린트에 그라데이션 효과를 줘 개성을 살렸다. 또한 친환경 섬유 인증기관 BCI(Better Cotton Initiative)의 인증을 받은 얇은 면 혼방 소재로 제작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독특한 패턴에 배트윙 로고를 접목한 아이템도 눈길을 모은다. 그래픽프레임티셔츠는 블랙 사각 프레임에 배트윙 로고를 더해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페이즐리티셔츠는 블랙, 그레이의 조합에 강렬한 페이즐리 패턴이 포인트가 돼 티셔츠 한장으로도 스타일리시함을 뽐낼 수 있다.

사진= 푸마.
사진= 푸마.

 

푸마, 유명 젤리 브랜드 '하리보 컬렉션' 출시

푸마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하리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모델 송경아와 딸 해이가 함께한 WEE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송경아와 해이는 ‘푸마 X 하리보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다양한 패밀리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푸마 하리보 컬렉션은 푸마 특유의 자유로운 감성과 하리보의 친숙한 캐릭터 디자인이 만나 재밌고 귀여운 제품들로 구성된다. 하리보를 상징하는 골드베어와 오리지널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 비비드한 컬러와 협업 로고플레이가 특징이다. 컬렉션 라인업은 푸마의 스테디셀러 스니커즈 3종과 더불어 트레이닝복 셋업, 티셔츠, 반바지 등 다양한 품목으로 전개된다.

푸마 X 하리보 컬렉션은 26일부터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홍대 엑시트 푸마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세계 센텀 팝업 스토어에서는 28일부터 판매된다. 또한, 슈즈 멀티 스토어 중에서는 ABC마트의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26일 단독 발매된다.

사진= 디올
사진= 디올

 

디올,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 출시

디올(Dior)이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한 라인의 미니어처 버전으로 탄생한 ‘마이크로 백’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코닉 레이디 디올백과 30 몽테뉴백을 비롯해 디올 카로백과 새들백 역시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감성을 입은 실루엣의 매혹적인 미니 버전으로 탄생했다.

마이크로 백은 블랙, 레드 및 라떼 컬러와 더불어 부드럽고 쾌활한 감성의 로즈 드 방, 스카이 블루, 민트 또는 툰드라 그린 컬러로도 출시되어 크리스챤 디올이 사랑했던 컬러들을 향해 찬사를 보낸다. 디올카로백과 레이디 디올백에는 하트 테마를 재해석한 까나쥬 모티브가 장식됐다. 

이번 컬렉션의 다양한 아이템은 디올 하우스의 다채롭고 상징적인 액세서리와 믹스매치해 특별한 스타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디올 마이크로 백은 24일 청담동 하우스 오브 디올 및 디올 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