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패션] K2, '칸타르'·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 출시外
상태바
[시경Today-패션] K2, '칸타르'·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 출시外
  • 김보라 기자
  • 승인 2021.06.2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2
사진=K2

 

K2, 전천후 멀티 아쿠아슈즈 '칸타르' 출시

K2가 여름철 워터스포츠 및 계곡 트레킹 시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아쿠아슈즈 ‘칸타르’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K2 칸타르는 배수 기능이 뛰어난 워터 드레인 설계로 내부로 들어온 물은 빨리 빠지고 외부의 물이 내부로 차오르는 역류 현상을 최소화해 계곡 트레킹이나 물가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측면 미드솔에도 4개의 홀을 적용해 물빠짐이 좋다. 

K2 등산화의 아웃솔인 엑스그립(X-GRIP)을 적용해 계곡의 젖은 바위나 돌 위에서 최상의 접지력을 발휘하며,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갑피 부분에는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한 신세틱 소재와 통기 및 속건 기능이 탁월한 메시 원단을 적용해 쾌적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무게가 가벼워 물에 젖어도 가볍다.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러버 토캡(Toe Cap)을 적용해 돌이나 이물질이 많은 계곡, 바다 등 아웃도어 환경에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신발 측면에 튼튼한 웨빙 소재 스트랩을 더해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뒷꿈치의 벨크로 스트랩으로 사이즈에 맞는 핏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인솔 분리가 자유로워 세척하기에 편리하며 다이얼 타입 보아 핏 시스템을 적용해 신고 벗기 편하다.

사진= 에티카
사진= 에티카

 

에티카, 통기성 강화된 '에어라이트 마스크' 출시

에티카가 통기성이 강화된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티카 에어라이트 마스크는 장마철을 앞두고 고온 다습한 날씨에 보다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성인용인 ‘에티카 에어라이트 베이직 마스크’와 어린이 전용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 마스크’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 에티카 에어웨이 마스크의 세련된 디자인와 컬러 구성을 유지하는 동시에 경량성 및 통기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크의 측면 디자인에 따라 베이직, 라운드형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세분화했으며, 퍼플, 베이지 2가지 색상의 에티카 에어라이트 베이직과 핑크, 옐로우, 블루의 에티카 에어라이트 라운드 키즈로 색상을 내놨다.

에티카는 외부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도록 경량화된 멜트 블로운(Melt Blown) 소재를 사용하고, 얇고 가벼운 중간재를 사용하는 등 차별화된 4중 원단 구조를 적용해 편안한 호흡감을 구현했다. 이에 더해 입체설계 마스크로 밀착력을 높여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며, 여유로운 호흡 공간을 위해 돔 형태 디자인과 콧등 지지대를 더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티카는 KC 안전요건 테스트를 비롯해 발암성 염료 검출 테스트, 자외선 차단 테스트, 유해원소 용출 테스트, 안감 피부 자극 테스트 등 전문기관을 통해 7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입증 받았다. 

사진= 플레이키즈프로
사진= 플레이키즈프로

 

플레이키즈프로, 기능성 강화한 '민소매 아이템' 확대 출시

플레이키즈프로가 '민소매 아이템' 라인을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키즈프로의 민소매 아이템 라인은 시원하고 상쾌한 촉감이다. 먼저 조던은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인 메쉬소재를 활용한 민소매 티셔츠와 민소매 상하세트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나이키에서는 코튼 소재의 민소매 티셔츠뿐만 아니라, 여아 취향을 공략하는 민소매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눈길을 끈다. 올해 나이키 브랜드에서 첫 출시된 남아 민소매 라인의 ▲퓨추라레터민소매티셔츠와 여아 전용의 ▲퓨추라민소매원피스는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맞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키즈 여름맞이 할인 프로모션이 16일부터 시즌 종료시까지 진행되며, 2021년 여름 시즌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컨버스키즈도 같은 시기 동안 여름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의류는 20~30%, 샌들은 20% 할인된 가격을 선보인다. 

사진= 에잇세컨즈
사진=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에버랜드 45년 기념 레트로 감성 협업 상품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분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에버랜드 개장 45주년 기념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의 45주년 맞이 ‘자연농원’ 캠페인과 발맞춰, MZ 세대를 타깃으로 레트로 감성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특히 ‘자연과 동화의 나라 자연농원으로 떠나는 신나는 여름방학’을 테마로, 자연농원의 BI를 활용해 아이템별로 추억과 신선함을 표현했다. 

1992년 탄생한 사자 캐릭터 ‘파미’와 ‘랜디’를 비롯해 자연농원 시절 사자 실사 이미지를 그래픽으로 사용했고, 자연농원 로고와 타이포그래픽을 활용해 동시대적인 재미와 세련미를 더했다. 

에잇세컨즈의 에버랜드 협업 상품은 오버핏, 크롭, 레귤러 등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 오픈 칼라 반팔 셔츠, 반바지 등 의류 뿐 아니라 에코백·미니백·볼캡·버킷햇·돗자리·우비 등 액세서리로 구성됐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내달 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자연농원 배지를 제공한다. 

사진= 마운티아
사진= 마운티아

 

마운티아, 빗속 야외활동 걱정 없는 '방수 컬렉션' 출시

마운티아가 장마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마운티아 방수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운티아의 방수 컬렉션은 내수압과 투습도가 탁월해 생활 방수는 물론 쏟아지는 비에도 무리 없이 착용할 수 있어 장마철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다. 또, 심플한 디자인의 자켓부터 셋업, 트레킹화까지 제품이 구성됐다. 

텍트M방수자켓은 봉제 라인 전체를 완전히 방수 처리해 젖을 염려없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탈부착형 후드는 체형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구김이 잘 가지 않아 보관에도 용이하다. 

우중 캠핑, 우중 산행을 즐기는 소비자라면 베이직 판초우의와 트레킹화 마리스를 눈 여겨 볼 만 하다. 그레이 컬러의 베이직 판초우의는 나일론 100% 적용과 심실링 처리로 방수 기능과 내구성 모두 뛰어나다. 또한 별도 포켓에 간편하게 제품을 접어 보관할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 시 휴대하기 좋다. 

마리스는 방수 및 방풍 기능은 물론 심실링 공법이 적용된 마운티아의 아쿠아 블록 원단을 적용해 100% 방수 기능을 갖춰 우천 시 트레킹 및 아웃도어 활동에 신을 수 있다. 신발 어퍼 전체에 PU 캐스팅 공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면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번 방수 컬렉션은 장마를 대비해 마운티아가 진행하고 있는 ‘돈워리 비(雨)해피!’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