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랑콤, 모델 수지 아이크림 사용 팁 소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랑콤, 모델 수지 아이크림 사용 팁 소개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5.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랑콤
사진=랑콤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하우 투 영상 공개

로레알그룹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랑콤이 배우 수지와 함께 촬영한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하우 투(How To) 영상을 공개했다. 수지와 함께한 랑콤의 이번 영상은 최근 레노베이션 해 새롭게 선보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 출시 기념으로 진행했으며,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바르는 순서와 눈가 마사지 방법 등의 사용 팁을 수지가 직접 시연하는 장면들로 담았다.

영상 속 수지는 아이크림 사용 전,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로 얼굴 전체를 정돈해 준 후, 아이크림을 바르는 것을 추천했다. 그 이후 제니피끄 아이크림의 사용방법으로 피부에 잘 흡수시킬 수 있도록 아이크림을 바르는 방법부터 연약한 눈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방법, 다크서클 집중 케어 방법까지 차근차근 스텝 별로 소개했다.

한편 이번 영상에서 소개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아이크림’은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추출물을 함유해 7일 만에 광채나는 밝아진 눈가로 가꿔주며 ‘라이트 스무스’ 기술을 적용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잇츠스킨
사진=잇츠스킨

 

잇츠스킨, 일본 대형 화장품사 ‘카우브랜드솝’과 독점 판매 계약

잇츠스킨이 일본의 대형 화장품사인 카우브랜드솝과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하며 일본 판매 활로를 넓힌다. 카우브랜드솝은 넓은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는 일본 굴지의 화장품사다. 소규모 뷰티숍 위주로 입점했던 잇츠스킨은 이번 계약 체결로 일본 전 지역으로 판매 영역을 확장하고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안착하게 될 전망이다.

잇츠스킨은 6월 ‘파워 10 이펙터’ 론칭을 시작으로 뷰티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론칭 시기에 맞추어 공격적인 SNS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며 카우브랜드숍의 자회사 바이슨의 잇츠스킨 영업과 마케팅 TF팀 결성으로 입지를 확고히 다져 나갈 방침이다.

또한 일본 전국 500개 매장에서 향후 1,300여개 매장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일본의 대표적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와 프레스티지 매장인 미츠코시 백화점, 타카시마야 백화점, 한신 백화점 등으로 채널 판로를 넓혀 일본 전국에서 잇츠스킨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 진출

애경산업이 일본 온라인 플랫폼 ‘큐텐재팬(Qoo10 Japan)’에 공식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중국·미국·동남아시아에 이어 일본 이커머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 큐텐재팬 내 공식 브랜드관인 ‘AK BEAUTY OFFICIAL’을 오픈하고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LUNA(루나)’를 입점해 운영하는 것. 애경산업은 이후 ‘FFLOW(플로우)’, ‘a-Solution(에이솔루션)’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추가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산업은 최근 해외 온라인 판로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큐텐재팬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확대를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투쿨포스쿨
사진=투쿨포스쿨

 

투쿨포스쿨,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의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와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패키징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미국 IDEA와 함께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3대 디자인 시상식으로, 패키징을 비롯한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등 총 9개 부문에서 우수 제품을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52개국에서 1만여 건에 이르는 출품작이 접수되어 역대 최다 출품 수를 기록했다.

이번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는 조각가 로댕의 예술적인 정신을 이어받아 점토로 빚은 듯한 비대칭 컷팅 패키지가 돋보이는 립스틱이다. 비대칭 면으로 빛과 그림자를 만들어내어 보는 시선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선사하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손에 착 감기는 뛰어난 그립감까지 갖춰 사용이 편리하다.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비건 브러쉬’는 친환경 인조모와 재사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구관, 생분해 가능한 물푸레나무 핸들까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메이크업 툴을 뛰어넘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가치 있어지는 지속가능한 환경친화적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사진=순플러스
사진=순플러스

 

아모레퍼시픽의 순플러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순하지만 고효능 솔루션을 담은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피부를 환하게 관리해주는 ‘비타부스트’,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부스트’, 모공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포어타이트’ 3종으로 구성했다. 지난해 2월 론칭한 순플러스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하이액티브 세럼’ 라인으로, 세럼 사용 후 세럼 마스크로 마무리하면 더욱 집중적인 진정 관리가 가능하다.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비타부스트’는 12가지 비타민을 함유한 12-비타 콤플렉스 성분의 고농축 앰플이 피부에 수분감과 영양을 채워줘 더욱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부스팅 마스크며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시카부스트’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과 시카 바이옴 성분이 산뜻하면서도 깊은 보습감을 주는 긴급 수분 충전 진정 마스크다.

함께 출시한 ‘하이액티브 세럼 마스크 포어타이트’는 8가지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한 모공 케어 에센스가 모공을 청청하게 관리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센스를 머금은 펄프층 양쪽에 원단이 더해진 3중 레이어 시트가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에 맞는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