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이디야커피, '매트머그' 2종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이디야커피, '매트머그' 2종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5.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머그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매트머그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매트머그' 2종 출시

이디야커피는 25일 '매트머그' 2종을 출시하며 시그니처 MD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매트머그 2종은 이디야커피를 상징하는 블루, 화이트 컬러를 깔끔하게 적용한 베이직 머그잔이다. 간결하게 떨어지는 라인에 독특한 사각 손잡이로 사용 편의성까지 겸비했다. 머그잔 외부는 무광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이며, 내부는 유광으로 처리해 실용성을 높였다.

이디야커피의 머그잔은 특히 수요가 높은 제품인 만큼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상시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텀블러까지 라인업을 넓힐 계획이다.

bhc 매장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 매장 이미지. 사진= bhc치킨

 

bhc치킨, 음식점 위생등급 획득 매장 650곳 돌파

bhc치킨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을 획득한 매장이 650곳을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bhc치킨은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치킨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지난해 11월부터 매장별 음식점 위생등급을 추진해 왔으며 21일까지 등급을 획득한 매장은 총 657곳으로 집계됐다. 이중 398개 매장이 매우 우수로 지정받았으며 259개 매장이 우수 또는 좋음 등급을 획득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현재 위생관리 강화에 뜻을 같이하고자 전국에 있는 가맹점에서 힘써주시고 있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라며 "이에 향후 등급 획득 매장이 순차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며 위생관리 강화로 고객 만족도와 가맹점 매출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케이크 스토리 여름 신제품 5종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여름 신제품 5종 이미지. 사진=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케이크 스토리' 여름 신제품 5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자체 디저트 브랜드인 '케이크 스토리(Cake Story)'의 첫번째 시리즈 '더 스퀘어(THE SQUARE)'의 여름 신제품 5종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케이크 스토리'의 첫 라인업은 출시 두 달여 만에 약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에 힘입어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을 추가 선보이며 제품군 대폭 확대하기로 했다. 

소비자의 취향과 의견을 반영하고자 4월 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더 스퀘어' 관련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가장 높은 득표율을 차지한 다섯 가지 맛을 여름 신제품으로 출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이번 신제품은 ▲더 스퀘어 민트초코 ▲더 스퀘어 쿠키앤크림 ▲더 스퀘어 순수우유 ▲더 스퀘어 청포도 ▲더 스퀘어 블루베리치즈 등이다.

오비맥주 신규 광고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신규 광고 이미지.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 'MZ 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공개

오비맥주가 MZ세대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신규 TV 광고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두 편을 24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올 뉴 카스, 진짜가 되는 시간 (Time To Be Re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스 투명병처럼 자신의 모습 그대로를 솔직하게 보여주자는 메시지를 오스카 배우 윤여정의 목소리를 통해 전달한다.  

'MZ세대의 진짜가 되는 시간' 광고는 젊은 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꿈과 취업에 대한 고민과 친구 사이의 우정을 그렸다. 각각 취준생과 신입사원인 친구 사이 서로에 대한 부러움과 미안함이 공존하는 모습, 사회인이 된 두 친구가 꿈과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장면이 보는 이의 공감을 자아낸다. 서로의 마음을 솔직하게 나누는 모습으로 '감추지 말고 카스 투명병처럼 솔직하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와인온 범서점. 사진= 롯데칠성음료
와인온 범서점. 사진=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와인온' 범서점 오픈

롯데칠성음료가 와인 직영샵 '와인온' 범서점을 신규 오픈했따고 24일 밝혔다.

‘와인온(WineOn)’ 범서점은 은평구 불광동 연신내역 인근 롯데슈퍼 범서점에 샵인샵(shop in shop)으로 운영되며 이 상권은 주거상권과 유흥상권(먹자골목), 전통 시장이 혼재된 상권으로, 롯데슈퍼 범서점의 주류 매출 중 특히 와인의 비중이 높은 점에 착안해 전문적인 와인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롯데칠성음료는 기존에 축적된 판매 자료를 기반으로 구대륙, 신대륙의 와인 중 가성비가 좋고 기존의 판매량이 높았던 400여종의 와인과 위스키 등의 증류주 등 다양한 주류 제품을 엄선했고, 신규 오픈을 기념해 '와인온' 회원 가입 소비자에게 에코백,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와인잔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형 와인셀러(2Ea), 보스턴백(10Ea) 등을 증정한다.

흑당음료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흑당음료 이미지. 사진=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흑당 음료' 누적 판매 1천만 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은 '흑당 음료' 6종이 1,0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흑당 음료는 출시 당시 진한 단맛과 갈색 흑당이 흘러내리듯 번져나가는 비주얼로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SNS 등지에서 각종 후기글이 이어졌다. 작년에는 '흑당 음료'의 수요가 높아져 매월 평균 40만 잔 이상이 판매됐다.

이디야커피의 흑당 음료 4종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옵션을 추가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흑당의 달콤한 맛에 콜드브루의 깊고 진한 풍미를 더한 '흑당 콜드브루', 쫄깃한 타피오카 펄을 넣은 '버블 흑당 콜드브루'와 카페인을 비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베버리지군 제품 '흑당 라떼', '버블 흑당 라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