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24시간 투숙 패키지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호텔] 롯데호텔, 24시간 투숙 패키지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1.03.2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롯데호텔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 24시간 투숙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시간을 설정하고 체크인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투숙 가능한 '24-Hour De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보편적으로 통용되던 3시 체크인, 11시 체크아웃 정책에서 벗어나 '나만의 일정'으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 월드는 체크인 시점부터 30시간을 투숙할 수 있어 일반적으로 호텔에 머무르는 시간보다 무려 10시간이나 더 제공한다. 조식형과 체험형 상품 중 선택 가능하며, 조식형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으로 구성됐다. 잠실 주변 이점을 활용해 액티비티를 하고 싶다면 객실 1박과 롯데월드 입장권 2인(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중 선택)이 제공되는 체험형 상품을 추천한다. 일요일부터 수요일 투숙 전용 상품으로 5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시그니엘 부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 자유롭게 체크인 후 24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다. 주중 투숙 전용, 룸 온리 상품으로 호텔 인근에 위치한 해운대를 산책하며 바다를 조용히 만끽하기에 좋다.

롯데호텔 서울은 객실 1박, 조식 2인과 웰컴 케이크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울산은 객실 1박, 피트니스 2인, 바스 타월 1장과 대중교통, 편의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캐시비 선불카드(2만5000원 상당)를 제공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트리플 7'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The Timber House)'가 6월 30일까지 '트리플(Triple)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주중 저녁 7시까지 와인, 맥주, 심플 칵테일을 포함한 7가지 음료와 7개의 이자카야 메뉴를 각각 파격적인 가격인 7000원(부가세 포함, 봉사료 없음)에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트리플 7 쿠폰을 다운 받으면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전용 이벤트이다. 이용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트리플 7의 이자카야 메뉴는 오랜 시간 베스트셀링 메뉴들로,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쫄깃한 맛이 일품인 치즈 떡볶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로 명란 구이, 돈카츠 산도, 쿠시카츠, 한우 곱창 츠쿠네 등을 마련했다. 음료는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을 선보이고, 국산 꿀을 넣어 단맛과 고소함을 지닌 '상상 페일에일', 흑맥주인 '모카 스타우트' 등을 준비했다. 상기 이자카야 메뉴와 음료는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더 팀버 하우스는 2000여장 이상의 바이닐 (LP)을 보유한 바이닐 뮤직 바로, 수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문 DJ가 매일 다른 장르의 바이닐 음악을 재생한다. 샴페인, 와인, 칵테일, 사케 등의 주류뿐 아니라 스시, 사시미, 이자카야 메뉴 등의 일식 요리들을 아날로그 사운드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사진= 신라호텔
사진= 신라호텔

신라호텔-아시아나, 맞손... 마일리지로 '호캉스'

서울신라호텔이 최근 아시아나항공의 마일리지를 활용해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아시아나항공 제휴 프로모션에서 고객들이 마일리지 적립금액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3개의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가장 기본 구성인 '패키지 1'은 디럭스 객실과 식음 3만원 이용 혜택, 그리고 '신라베어' 키링 1개로 구성되며, 주중 기준 3만8000마일리지를 공제해 예약이 가능하다. '패키지 2'는 주중 기준 4만6700마일리지가 공제되며, 객실 1단계 무료 업그레이드와 '더 파크뷰' 조식 뷔페(2인)가 포함돼 있어 보다 넉넉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주중 5만7000마일리지 공제로 이용 가능한 '패키지 3'은 총 4번의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입장 혜택이 포함되며, '신라베어' 키링과 '신라 에코백'이 각 1개씩 증정돼 신라호텔에서의 투숙을 기념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신라호텔에 투숙한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에서 준비한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이용권 2매, 그리고 2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과 아시아나항공 제휴 프로모션은 4월 7일까지 진행되며, 체크인 일정 3일 전까지 서울신라호텔 객실예약과를 통한 유선 예약만 가능하다. 단, 투숙객 본인의 마일리지에 한해 사용 가능하며, 가족합산 또는 양도는 불가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