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언리시아,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 공식 론칭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언리시아,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 공식 론칭 外
  • 최지흥 기자
  • 승인 2021.03.2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언리시아
사진=언리시아

언리시아, 비건 내세운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 론칭

글리터 맛집, 글리터 장인이라 불리는 언리시아(UNLEASHIA)가 비건을 내세운 ‘글리터피디아 아이 팔레트(Glitterpedia Eye Palette)’를 공식 론칭했다.

데일리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모든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이번 9구 팔레트는 총 3컬러로 출시됐다. 영롱하게 돋보이는 글리터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N°1 All of Glitter(올 오브 글리터)’는 오직 글리터로만 구성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N°2 All of Brown(올 오브 브라운)’은 생기 있는 베이지-브라운 아이 룩을, ‘N°3 All of Coralpink(올 오브 코랄핑크)’는 화사한 코랄-핑크 아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 퀄리티를 자랑하는 언리시아 글리터는 텁텁하지 않게 얇고 투명하게 발리며 타 글리터와 달리 각도가 달라져도 흑점처럼 보이지 않는 특장점이 있다. 때문에 뭉침 없이 블렌딩하기 쉬우며 단독으로 사용해도, 평소 사용하는 어떠한 섀도우와 함께 사용해도 좋다.

매일 손이 가는 데일리 음영 컬러와 영롱한 글리터가 조합되어 일상 속 포인트 글리터 룩 연출에 탁월하다. 그중에서도 2호와 3호는 아이섀도우뿐만 아니라 아이라인 음영이나 아이브로우로도 사용할 수 있는 딥 컬러까지 내장되어 활용성을 높였다.

한편 언리시아는 이번 신제품 역시 PETA 동물실험 반대 및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온라인 구매 시 재활용 분리배출이 가능한 재생지로 제작·접착제 없이 포장된 친환경 택배 박스로 배송되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조 말론 런던
사진=조 말론 런던

조 말론 런던, 배우 김우빈 모델 발탁하고 ‘데이드림 인 컬러 컬렉션’ 출시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신제품 ‘데이드림 인 컬러(Daydream In Colour) 컬렉션’ 론칭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앰버서더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했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꽃을 테마로 한 블로썸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며 봄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올해는 봄 햇살이 내리쬐는 하와이의 이국적인 해변에서 영감을 받아 ‘데이드림 인 컬러’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파도가 지나간 자리에 흩날리는 꽃잎과 향기를 연상시키는 컬러풀한 보틀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코롱 4종과 바디 미스트, 디퓨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두 가지 색상의 히비스커스 꽃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와 ‘옐로우 히비스커스 코롱’이 주목할 만한 새로운 향이다.

‘레드 히비스커스 코롱 인텐스’는 하와이 열대 우림에서 뜨거운 태양을 받으며 피어난 붉은빛 히비스커스의 센슈얼함을 표현한 솔라 플로랄(Solar Floral) 계열의 향이다. 반면 ‘옐로우 히비스커스 코롱’은 화사한 햇볕 아래 밝게 피어난 노란빛 히비스커스를 표현한 라이트 플로랄 계열이다.

또한 지난 블로썸 컬렉션 시즌 큰 사랑을 받은 ‘프랑지파니 플라워 코롱’과 ‘나시 블로썸 코롱’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조 말론 런던의 스테디 셀러인 ‘넥타린 블로썸 앤 허니’를 바디 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매혹적인 ‘실크 블로썸’은 실내 공간을 향기롭게 채워주는 디퓨저로 새롭게 출시된다.

사진=원오세븐
사진=원오세븐

원오세븐(107),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 출시

전통 발효 비법에 따라 생산되는 국내 최대 천연발효식초명가인 ‘한애가’의 7년산 천연발효식초를 독점 성분으로 제품을 개발하는 원오세븐(107)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각질을 케어하면서 피부에 순한 수분력을 채워주는 클렌저 ‘원오세븐 차가 젤리 약산성 클렌저’를 내놓았다.

과도한 클렌저 사용으로 피부자극이 부담스럽고 물세안 만으로는 제거 되지 않는 클렌징 단계에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씻어내 관리해주고, 수분력을 채워 촉촉하고 생기 가득한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약산성 클렌저다.

원오세븐만의 특별한 원료인 ‘7년산 에이지드 비니거’와 차가버섯 추출물, 녹차 잎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여 세안과 동시에 동시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고 피부결 완화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분 좋은 말랑한 수분 가득한 젤리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폼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 젤클렌저라는 점이 강점이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인 PETA로부터 크루얼티 프리 공식 인증을 받고 미국 임상실험 기관으로부터 피부자극반복패치테스트(Human Repeat Insult Patch Test)를 통해 다양한 인종을 대상으로 Dermatologist Approved 기준으로 저자극임을 검증 받았다.

사진=뉴스킨 코리아
사진=뉴스킨 코리아

뉴스킨, 마스크와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위한 3월 프로모션 진행

뉴스킨 코리아가 봄철 환절기를 맞아 ‘얼티밋 마스크’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구매 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실시된다.

먼저 ‘얼티밋 마스크 6+2’ 2세트 구매 시 동일 제품 2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티밋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으로 스노우라이크와 아크네버, 릴리프, 워터풀 중 선택할 수 있다. 최근 산뜻한 컬러와 제품별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외관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를 3개 구매하면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는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제품으로 피부 수분 보호막 유지에 효과적이다.

사진=끌레드벨
사진=끌레드벨

끌레드벨, 24일 오후 8시 ‘쿠팡 라이브’ 방송 진행

여배우 고소영과 김희애가 애정하는 브랜드 끌레드벨(Cledbel)이 24일 오후 8시부터 쿠팡과 함께 ‘쿠팡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끌레드벨 쿠팡 라이브에서는 끌레드벨의 대표 제품인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과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쇼호스트 홍은지와 이성공이 함께 출연해 직접 메이크업 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끌레드벨 쿠션과 물톡크림을 활용한 베이스 메이크업 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쿠팡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게 될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은 끌레드벨의 독자적인 기술공법이 적용된 V자 형태의 요철 스펀지에 골드 베이지 에센스와 핑크 에센스가 황금비율로 배합되어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핑크빛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은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은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글로우 파워 리프트 v쿠션’과 ‘로지 글로우 물톡 크림’을 다양한 구성으로 15~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션 세트는 본품 1개, 리필 1개, 픽서 50ml 구성으로 21,000원대에 물톡 세트는 본품 1개, 미스트 1개, 퍼프 2개 구성으로 19,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