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엘칸토, 신학기 맞이 엄마해방프로젝트 캠페인 진행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엘칸토, 신학기 맞이 엄마해방프로젝트 캠페인 진행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3.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칸토
사진=엘칸토

엘칸토, 신학기 맞이 엄마해방프로젝트 캠페인 진행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2021년 1학기 등교 결정으로 신학기 자녀들의 개학을 맞은 엄마들에게 해방을 선물하고자 ‘엄마해방 프로젝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엄마해방 프로젝트’는 크게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첫 번째로 ‘엘칸토,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로 이달 31일까지 이벤트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23 해방쿠폰’(▲10만원 이하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15만원 구매 시 3만원 할인)과 더불어 엘칸토 온라인몰 15% 할인쿠폰(엘칸토 플러스친구에서 다운로드)이 있다.

이 쿠폰은 매장에서 제공되는 다양하고 파격적인 특가에 추가로 최대 3만원까지 스페셜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전국 엄마들의 코로나 해방을 응원하는 이러한 엘칸토의 전례없는 파격적인 혜택은 온라인 공식몰 및 전국 16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두 번째로 ‘엘칸토, 여행 패키지상품 증정 이벤트’로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복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0일부터 4월 30일까지 엘칸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1명/2인용) 제주도항공권+숙박 ▲2등(2명/2인용) 부산KTX+숙박 ▲3등(3명) 글램핑 2인 숙박권 ▲행운상(30명) 엘칸토 3월 주력 상품을 증정한다.

사진=콜만
사진=콜만

콜만,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74년 전통의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이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을 기념해 신규 회원 및 기존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콜만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는 먼저 4월 8일까지 회원 대상 리뉴얼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긴 회원 중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콜만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해당 이벤트 내 목표한 참여 댓글이 모이면 취약 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자사 생리대 1천개를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70만원 상당의 파라다이스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동시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증정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에 있다.

이외에도 콜만은 3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뷰티패드(화장솜)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뷰티패드(화장솜)와 함께 ‘콜만 무드등 미니 가습기’를 증정한다.

콜만 관계자는 “이번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은 ‘피부가 먼저 아는 콜만 생리대’라는 브랜드 컨셉 강화와 함께 전반적인 사용 편리성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봄을 맞아 새단장한 콜만의 보금자리에서 앞으로 브랜드와 고객 간 더욱 활발한 소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GS프레시몰 새벽배송서비스 오픈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GS프레시몰과 연계한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11번가는 올해 1월 SSG닷컴 새벽배송 서비스 연동에 이어 ‘오늘장보기’ 서비스에 GS프레시몰 새벽배송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GS프레시몰 새벽배송은 11번가의 마트 상품 배송관인 ‘오늘장보기’를 통해 제공되며, 당일 밤 10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 1시부터 아침 7시 사이에 배송이 완료된다. GS프레시몰 배송권역인 서울 지역 및 경기 일부지역(부천, 광명, 시흥시 일부, 분당, 위례지구, 고양)에서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 이진우 영업기획담당은 “GS프레시몰의 새벽배송을 통해 고객의 집앞으로 신선하고 맛좋은 다양한 신선식품을 보내드리게 됐다”며, “11번가는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장보기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제휴와 협업을 통해 11번가의 배송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