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리더스코스메틱, 100만원 쇼핑지원금 주인공 찾아라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리더스코스메틱, 100만원 쇼핑지원금 주인공 찾아라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1.03.0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사진=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 100만원 쇼핑지원금 주인공 찾아라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따뜻한 봄날을 맞이해 화사한 피부 관리를 위한 100만원 쇼핑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3월 구매왕에게 100만원 쏩니다’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 달 동안 리더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3월 구매왕 5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물한다. 해당 쿠폰팩은 바로 사용 가능한 즉시 적립 쿠폰 10만원과 금액대별 즉시 할인 가능한 1, 3, 5, 10만원권을 증정한다.

평일 오전 11시에 구매왕 순위가 업데이트돼 본인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등수별 누적 금액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또 아쉽게 순위 안에 들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1등부터 10등까지의 구매왕들에게는 3만원 상당의 이차돌 외식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리더스는 3월 12일까지 신규회원 대상으로 ‘리더스 메디유 아미노 H.A 모이스처 앰플’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0원 쿠폰 1만장을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락앤락, 인기 위생용품 기획전 진행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봄철 미세먼지 시즌 및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자사 인기 위생용품을 한데 모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마련한다.

이번 기획전은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14일까지 진행되며, 위생 가전 및 주방용품, 보건용 마스크 등 110여 종으로 구성했다.

먼저 미세먼지나 황사, 따뜻해진 날씨를 고려해 미니공기청정기와 칫솔살균기, 칼도마살균블럭 등 위생 가전을 28%에서 최대 4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락앤락 항균 비스프리 식품보관용기와 냉장고 정리용품 70여종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도 29% 할인 판매한다. 락앤락 보건용 마스크는 국내산 필터를 적용한 KF94 인증 제품이다. 4중 구조의 초정전 필터를 적용해 봄철 극심한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3단 입체구조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부드럽고, 착용 시 입술이 닿지 않아 호흡하기 편하다. 5매용과 대량구매를 위한 100매용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 락앤락몰에서 4월 30일까지 ‘나만의 위생력을 높이는 방법’을 댓글로 공유하면 락앤락 생활더하기 테마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위생용품 기획전에 포함되는 제품은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티웨이항공 간편결제 ‘티웨이페이’ 선보여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티웨이항공과 손잡고 더욱 업그레이드된 ‘티웨이페이’를 선보인다. 앞서 2019년에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손잡고 선보인 ‘신라페이’에 이어 두 번째 ‘상업자 표시 결제(PLP)’ 사례다.

스마일페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항공, 여행업 제휴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을 비롯해 국내 주요 면세점 브랜드들과도 제휴를 맺은 상태이며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항공권 결제에도 스마일페이를 도입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19년 런칭한 ‘티웨이페이’는 스마일페이를 탑재한 상업자 표시 결제(Private Label Payment, PLP) 서비스로 새롭게 거듭난다. 스마일페이의 기존 사용자 경험을 그대로 티웨이페이에 구현한 형태다. 스마일페이가 국내 유통 기반 간편결제로는 최초로 선보인 PLP 모델은 외부 가맹점들이 자체 간편결제를 런칭할 때 갖는 서비스 구축과 운영, 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런칭 후에도 안정된 사용자 기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됐다.

1,500만명에 달하는 스마일페이 회원들은 티웨이페이에서 별도로 카드 등록을 새로 할 필요 없이, 사용하던 결제수단 그대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가능해졌다. 이베이코리아 산하 G마켓, 옥션, G9에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왔던 고객은 티웨이페이 이용약관에 한 번만 동의하면 별도 가입 과정 없이 바로 티웨이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티웨이페이 이용 고객들이 모든 결제수단을 새롭게 등록해야 했던 것과 비교하면 결제 편의성이 대폭 향상된 셈이다.

티웨이페이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도 3월 22일부터 4월 22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에서 모든 신용·체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가능한 티웨이페이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