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뷰티] LG생활건강, VDL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출시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12.2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 출시

LG생활건강이 뛰어난 기능과 섬세함으로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VDL의 새로운 아이 메이크업 라인 ‘EYE FINE(아이 파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새롭게 선보인 아이 파인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언제나 완벽하게 괜찮은 아이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마스카라 2종과 아이라이너 2종, 아이브로우 1종 등 총 5종의 탄탄한 라인업이 구성됐다.

‘아이 파인 마스카라’는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선명한 속눈썹이 유지되는 마스카라로, 롱앤컬 타입의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와 볼륨 타입의 ‘아이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 두 가지로 출시됐다.

‘아이 파인 컬링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눈매 굴곡에 맞춘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아래부터 한 올씩 올려주기 때문에 오랜 시간 높은 컬링력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볼륨 픽스 모먼트 마스카라’는 볼륨 픽스 파우더와 왁스를 최적으로 배합해 속눈썹을 또렷하게 표현해주고, 별 모양의 브러쉬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찾아내 풍성하고 깊은 눈매를 완성시켜준다.

‘아이 파인 아이라이너’는 슬림 펜슬 타입과 리퀴드 붓펜 타입으로 나뉜다. 슬림 펜슬 타입인‘아이 파인 슬림 터치 아이 라이너’는 2mm의 얇은 펜슬이 속눈썹 사이부터 예민한 점막까지 정교하고 섬세한 라인으로 채워주고, 부드러운 질감으로 눈가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기 때문에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눈매를 완성한다.

또한 리퀴드 붓펜 타입의 ‘아이 파인 매트 포인트 리퀴드 아이 라이너’는 끊김 없이 부드럽게 그려지면서도 매트하게 마무리돼 시크하고 세련된 눈매를 연출해주고, 유분과 눈물 및 문지름에도 강하기 때문에 번짐 없이 깔끔한 라인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다.

‘아이 파인 더블 엣지 아이 브로우 펜슬’은 납작하게 컷팅된 브로우 펜슬로, 슬림한 면으로는 한 올 한 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고 넓은 면으로는 전체 컬러링이 가능해 내추럴하면서도 엣지있는 눈썹을 표현해준다. 그릴 때는 부드럽게 발리고 이후 파우더리하게 코팅되는 멜팅 왁스 질감으로의 하드 포뮬러로, 유분기 많거나 또는 건조한 피부에도 컬러가 자연스럽게 발색되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아이 파인 라인’을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 뷰티 카운슬링 커머스 ‘뷰티톡’ 베타서비스 시작

에이블씨엔씨가 뷰티 카운슬링 커머스 ‘뷰티톡’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뷰티톡은 미샤와 눙크 등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의 전문 직원들이 온라인에서 직접 고객들의 피부 고민과 화장품에 대해 상담해 주는 온택트 채팅 서비스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종합 화장품 온라인몰 ‘눙크’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뒤 우측 하단의 ‘뷰티톡’을 터치하면 매장 직원과 1대1로 연결된다. 고객은 자신의 피부 고민이나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유롭게 문의할 수 있고 추천받은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베타서비스 기간 동안 뷰티톡을 사용하는 고객들로부터 여러 가지 의견을 취합해 품질을 개선한 뒤 내년 1분기 내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뷰티톡 상담 고객은 제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뷰티톡 깜짝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용 후기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5,000점을 지급하는 댓글 이벤트는 이달 27일까지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김선민 온라인 부문장은 “뷰티톡으로 언제 어디서든 전문 교육을 받은 매장 직원들과 상담할 수 있게 됐다”며 “언택트 시대에 피부와 화장품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닥터지
사진=닥터지

닥터지, 전 임직원 대상 11일간 특별 휴가와 격려금 선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올해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호실적을 달성한 임직원 대상 11일간의 특별 휴가와 격려금, 최신 스타일러 등 선물을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닥터지는 오는 23일 종무식을 갖고 연말까지 11일간 전사 휴무에 들어간다. 이번 전사 휴무는 최근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격상을 고심 중인 가운데 자발적으로 셧다운에 동참하고, 직원들의 워라밸(Work & Balance, 일과 삶의 균형)을 독려하기 위해 결정된 조치다.

특히 닥터지는 코로나 위기에도 불구하고 올 한해 목표를 초과 달성, 내년 초에 지급될 초과 이익 성과급(PS)과는 별도로 코로나 극복 특별 격려금을 전 직원에게 지급하기로 했다. 또 임직원과 가족들의 건강과 위생을 위해 LG스타일러 최신 모델을 각 한 대씩 선물할 예정이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평소 임직원들의 일과 생활, 가정 모두를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는 기업 문화 조성에 힘쓰고 있고, 실제 이 같은 조직 문화는 최근 5년 간 연평균 50% 이상의 기업 성장을 이뤄냈다”며 “회사가 직원들을 지켜주면 어려울 때 직원들 역시 회사를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구성원들의 만족과 성장이 기업 경쟁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회사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디폰데
사진=디폰데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GS홈쇼핑서 목표 매출액 초과 달성

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Deeponde)는 100% 흰목이버섯 추출물을 10배 농축해 만든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이 20일 GS홈쇼핑 론칭 전체 목표 매출액을 243%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디폰데는 지난 14일 GS홈쇼핑을 통해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첫 공개하고, 수면팩 겸용 나이트 크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이 포함된 단독 구성을 선보였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단독 구성은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높은 판매율 기록했으며, 20일 오후 12시 40분에 진행된 론칭 방송에서는 더블 구성의 생방송 준비 수량이 완판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디폰데에 따르면 최근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의 보습과 영양 케어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이 선호되면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을 소비자들의 큰 호응 속에 론칭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디폰데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좋은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 (ALL DAY LONG MAKE UP FIXER)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1회 사용으로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강력하게 고정시켜주는 메이크업 픽서이다. 특히 흔들어서 사용할 필요가 없는 오일 드롭 제형이 2중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밀착시켜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3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분사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한 미세하고 고른 분사력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얇게 밀착되며 지속력 테스트 및 마스크 묻어남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착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거나 묻어나지 않는다.

AGE 20’s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묻어남이 덜하고 지속력 좋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여주는 픽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AGE 20’s 올 데이 롱 메이크업 픽서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와 맞춤 설계돼 함께 사용하면 더 높은 메이크업 밀착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메디힐
사진=메디힐

메디힐 ‘바오밥 스킨케어’ 4종 론칭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바오밥의 강인한 생명력과 수분 유지력을 담아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는 ‘바오밥 스킨케어’ 4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메디힐 ‘바오밥 스킨케어’ 4종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로부터 ‘피부 자극 지수 0.00’ 비자극 제품임을 인정받은 수딩 수분 라인이다. 5중 세라마이드 성분이 수분 장벽을 형성하고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8중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채우면 비타민E와 미네랄을 함유한 바오밥씨추출물이 피부 속으로 수분을 끌어당겨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 주는 원리다. 6단계 정수 과정으로 미세 불순물을 제거한 깨끗한 수분을 담아 건조함으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한 보습을 전한다.

제품은 ▲바오밥 수딩 수분 폼 클렌저 ▲바오밥 수딩 수분 토너 ▲바오밥 수딩 수분 크림 ▲바오밥 수딩 수분 세럼으로 구성돼 있다.

메디힐은 ‘바오밥 스킨케어’ 론칭을 기념해 메디힐샵에서 4종 단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하며, 토너와 크림은 물론 메디힐 베스트셀러 마스크팩 등의 추가 기프트가 담긴 세트 구성 역시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더 비타민C23’ 특허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2008275)로 2020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충무공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18일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화상회의 앱인 줌(Zoom)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최근 더마코스메틱(Dermocosmetic) 시장이 성장하며 안전한 고효능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 등 전문가를 통해 경험한 검증된 고효능 성분 중 비타민C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피부자극, 석출(析出)현상 발생 등 고농도 비타민 제품의 문제점이 지적돼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이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해 세계 최고 수준의 산화 안정성을 가진 비타민C 고농도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데 성공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2019년에 특허 등록한 ‘항산화 물질을 포함하는 화장료 조성물’은 외부공기와의 노출을 차단해 불안정한 순수비타민C의 산화 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기술에 관한 발명이다. 이는 2019년 10월 출시한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아이오페 에이스 비타민 C25’ 제품에 적용했으며,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광채 증가, 탄성복원력 증가,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검증했다.

비타민C의 안정도는 pH와 온도뿐 아니라 용존산소량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이런 점에 착안해 외부 공기와의 노출을 차단함으로써 불안정한 순수 비타민C의 산화안정성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키는 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다. 또한 제품이 실제로 사용되는 환경을 고려해 오일층의 빠른 재분리 기술을 적용했다. 본 발명품을 적용한 비타민C 앰플은 뛰어난 산화안정성과 함께 피부자극이 없어, 출시 이후 누적매출액 52억 원, 누적판매량 30여만 개, 전문 뷰티 매거진 수상 6건의 성과를 달성하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서병휘 스킨케어연구소장은 “이번 특허기술상 수상은 아모레퍼시픽이 더마코스메틱 카테고리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오랫동안 이어온 초격차 기술에 대한 연구와 발명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앞으로도 창조적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최초와 최고의 제품을 전세계에 전하기 위한 혁신적인 연구와 기술 개발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특허기술상은 범국민적인 발명 분위기를 확산시킴으로써, 산업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1992년 제정됐다. 매년 두 차례, 한국에서 출원 및 등록한 우수 특허를 발굴해 시상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