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 이미지. 사진= 시몬스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 이미지. 사진= 시몬스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세일

시몬스가 브랜드 창립 150주년 맞이 세일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맨션 및 대리점, 백화점 등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특정 프리미엄 매트리스 구매 시 5~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와 백화점 매장, 그리고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에서는 '젤몬(Zalmon)'·'에디슨(Edison)' 구매 시 10%, '헨리(Henry)'·'윌리엄(William)'·'헬렌(Helen)' 구매 시 5%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대리점에서는 '프리모(Primo)'·'퍼펙션(Perfection)' 구매 시 10%, '바나(Vana)'·'비아테(Viate)'·'이터니티(Eternity)'를 구매할 경우 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자녀침대로 각광받고 있는 싱글(Single)과 수퍼싱글(SS) 매트리스와 더불어, 가로폭이 170~190cm에 달해 혼수 침대 위시리스트로 손꼽히는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그레이트킹(Great King)' 등의 특정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2021년 2월 27일까지 배송 및 설치를 완료하는 '얼리버드' 고객 대상으로 매트리스 추가 5%의 할인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 광고 스틸 컷. 사진=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광고 스틸 컷. 사진= SK매직

SK매직, '스스로 직수 정수기' 살균 인증 'S마크' 획득

SK매직이 올해 8월 출시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모델명: WPU-A1100C/1000C)'에 대해 살균력을 인증하는 ‘S마크’를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S마크는 제품의 다양화에 따른 제품의 품질 향상과 소비생활의 위해로부터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시행하는 인증제도로서 한국제품인정가구(KAS)로부터 인증을 받는다. SK매직은 자가관리형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의 살균력을 국가공인시험기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 의뢰해 시험한 결과,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 세균을 99.9% 이상 살균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동 살균 기능인 '듀얼 안심케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전문적인 방문 관리 서비스와 동일한 '직수관 전해수 살균'과 '코크 UV살균' 등이 정수기 자체적으로 가능하다.

또한 전기분해 방식을 통한 전해수 자동 살균 기능인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가 5일마다 주기적으로 직수관에 전해수가 주입돼 자동 살균하며, '코크 UV 안심케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정수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도 2시간에 한 번 99.9% UV살균한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로 순환 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3시간 동안 취수가 없으면 유로에 있는 모든 물을 자동으로 배수해 직수관 상태를 항상 청결한 상태로 유지한다.

독도의 날 에디션 폰 케이스. 사진= 카카오커머스
독도의 날 에디션 폰 케이스. 사진= 카카오커머스

카카오메이커스, 독도의 날 기념 에디션 출시

카카오메이커스가 이달 25일 독도의 날 을 기념한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우리나라의 역사, 고유 유산의 의미를 되새기고 일상의 소비에 가치를 불어넣기 위해 시작한 메이커스의 프로젝트는 올해 2월 독립운동가 기획 제품 출시와 독립운동가 후손 주거 개선 프로젝트 기부, 10월 한글날 기념 에디션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다. 

메이커스는 1900년 10월 25일 고종 황제가 대한제국칙령 제 41호를 제정∙반포해 독도를 우리나라의 공식 영토로 선포한 역사를 기리고자 독도를 모티브로 한 기획을 준비했으며, '독도의 날' 기획으로 제작/생산되는 제품의 수익금은 (사)대한민국독도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독도 에디션은 ▲독도 데일리 맨투맨 ▲'독도의 24시' 송월 40수 수건 ▲'독도의 4계절' 하드 범퍼 케이스로 구성됐다. 

독도의 날 에디션 제품들은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카카오톡 내 '메이커스' 또는 별도의 카카오메이커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카아 RE7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카아 RE7 제품 이미지. 사진= 휴테크산업

휴테크, 안마의자 카이 RE7 22일 런칭

휴테크산업이 카이 RE7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휴테크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카이(KAI) 라인업의 신제품인 카이 RE7은 기존 디자인 언어인 '직선과 곡선의 조화'를 계승하면서, 비상하는 날개를 형상화한 사이트 캐릭터 라인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화이트와 그레이가 블렌딩된 신규 컬러 '그레이스풀 화이트' 외장과, 골드 다이아몬드 퀼팅 시트를 적용한 내장 디자인으로 화사함과 진중함, 럭셔리한 감각을 동시에 표현했다.

전신관리 및 골프 모드 등 신체 부위별, 테마별 자동 프로그램 15가지와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마사지 부위인 목과 어깨 그리고 허리 집중 관리 모드 3종을 추가해 총 18개의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팔 유닛에 상하 2쌍의 분리형 에어셀이 장착하여 보다 세분화된 손 마사지를 구현했다. 또한 고탄성 돌기형 마사지볼을 장착해 신체 굴곡에 따라 더욱 섬세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최근 안마의자 안전 기능이 업계 이슈인 가운데, 휴테크는 전원 버튼을 3초 이상 눌러야 전원이 켜지는 '차일드락' 기능은 물론, 카이 RE7에 신체 끼임 방지 센서를 추가 장착했다.

기존 다리 유닛 하단부와 등받이 후면 하단, 그리고 새롭게 하단 사이드 패널에도 안전 감지 센서를 부착하여 안전 감지 범위를 확대했다.

한편 카이 RE7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휴테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럭키투데이' 행사를 통해 런칭 기념 특별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 한해 휴테크 힐링핏 에어 발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