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10.2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욕실 시리즈. 사진= 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 사진= 다이소

다이소, '디즈니 욕실 시리즈'  출시

다이소가 '디즈니 욕실 시리즈'를 23일 출시했다. 

다이소는 지난해 설문조사를 진행해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군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그 결과 욕실용품이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욕실용품, 청소용품 등 총 50여 종을 선보였고, 2000원 이하 상품을 약 70% 구성해 가성비 높게 기획했다.

욕실용품은 욕실소품과 목욕타월, 타월류 등을 판매한다. 욕실 세면대에 필수품인 비누받침, 양치컵, 칫솔꽂이, 리필펌프는 ABS재질로 경도와 강도가 우수하고, 표면에 고무코팅을 사용해 그립감이 뛰어나다. 비슷한 색상 톤으로 디자인되어 세트로 구입하면 세면대 위를 통일감 있게 바꿀 수 있다.

욕실에서 자주 쓰는 목욕타월과 타월류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준비됐다. 샤워볼은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의 얼굴이 디자인 되어 몸을 닦는 용도뿐만 아니라, 욕실에 인테리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청소용품은 청소도구와 휴지통을 준비했다. 휴지통은 사무실이나 책상 위에서 쓸  수 있는 미니휴지통, 탁상용 휴지통을 구성했고, '슬라이드 오픈 휴지통'은 스크래치 발생이 적은 PS재질을 사용하고 미키마우스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이 밖에도, 이번 기획전에서는 세탁용품을 같이 구성했다. '메쉬 세탁바구니'는 가로,세로, 높이가 35X35X60cm로 1인 가구에서 쓰기 적당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아이 세탁물을 보관하기에도 적당하다. '가루세제 리필용기'도 같이 출시해, 세제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사진= 롯데온
사진= 롯데온

롯데쇼핑 7개 계열사 총출동... '롯데온세상'

롯데온(ON)이 23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롯데 계열사 7개가 참여해 2조 원 물량을 준비한 '롯데ON세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에는 명품부터 의류, 식품, 가전 등 전 상품군을 총망라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결제 금액의 최대 20%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행사 기간 중 대표 상품으로는 발렌티노 카드지갑과 지방시 안티고나 클러치를 판매가 대비 70% 할인해 판매하며, 갤럭시핏2를 최종 혜택가에, 타미힐피거 기모 맨투맨을 최종 혜택가에 선보인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가장 원하는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먼저, 건강을 위한 상품으로 23일에는 프리벤트 국산 KF94 마스크(50개입), 27일에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를 혜택가에 판매한다. 이어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상품으로 23일 하루 동안 삼성전자 75인치 TV, 리바트 뉴프렌즈 책장, 숀리엑스바이크 등을 선보인다. 착한 먹거리 상품으로 23일에는 해남 절임배추 20kg, 24일에는 하남 쭈꾸미(350g * 3팩)를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의 훈제베이컨에그세트와 꽃살크래미세트는 롯데온 단독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기념해 명품, 생필품, 가전 등 50여 가지 상품을 일자 별로 정해 최대 50% 할인해주는 '온세상반값'도 진행한다. 이달 26일에는 삼성전자 버즈 및 전자레인지 등을 할인 판매하며, 27일에는 버버리 퀼팅 자켓, 뉴발란스 구스 패딩 등 아우터 상품을, 30일에는 미샤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 마지막 날인 11월 1일에는 LG전자의 모니터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등을 준비했다.

또한 800여 개 셀러의 60만 개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대규모 쿠폰 행사인 '온세상쿠폰'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20% 할인 쿠폰을 매일 발급해 준다. 롯데온이나 네이버에서 '온세상쿠폰'을 검색하면 행사 상품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온세상쿠폰 행사 상품 중 롯데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500ml * 20 펫)을 구매하면 방탄소년단 7명 멤버의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사진= 롯데월드
사진= 롯데월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할로윈 스페셜 주간 개최

롯데월드가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스릴 넘치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할로윈 위크'를 운영한다. 환상의 나라에 출몰한 기묘한 좀비 서커스단 '좀비 트레인: 피에로의 저주', 지상 최악의 좀비 감옥 호러 체험관 '좀비 프리즌', 좀비 영화를 골라볼 수 있는 호러 전용 극장 '좀비 씨어터', 멋진 좀비들의 특별한 손님 맞이 '할로윈 스페셜 그리팅'등을 준비했다.

올해에는 코로나로 인해 기존에 관객들과 호흡하며 진행됐던 할로윈 공연을 취소, 관객과 직접 접촉 대신 비대면 콘텐츠를 강화했다. 관객과의 거리를 유지한 채 매직캐슬에서 진행되는 '캐슬 좀비M'은 호러 분위기 물씬 풍기는 데코와 사운드, 매직캐슬을 감싸는 화려한 불기둥이 좀비 연기자들의 퍼포먼스가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실내 어드벤처에서 매직 아일랜드로 이어지는 메인 브릿지부터 좀비에게 습격 받은 경찰차, 좀비가 거꾸로 매달린 호러 공중전화박스 등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색 포토 스폿들로 가득하다. 특히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멋진 좀비들이 할로윈 위크에 매직 아일랜드를 찾은 손님들을 맞이하며 특별한 포토 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할로윈 위크에만 운영하는 특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귀여운 인형들이 반기던 '환타지 드림'이 피에로 좀비들이 등장하는 라이드 어트랙션 '좀비 트레인: 피에로의 저주'로 변신한다. 아찔한 분위기의 음향과 조명 아래 피에로 좀비에게 습격 당한 마을을 탐험하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피에로들의 광기 어린 연기를 만날 수 있다. '좀비 트레인: 피에로의 저주'는 해당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할로윈 위크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도 공개했다.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전용권'은 평일 저녁 6시부터 운영 종료 시까지 1만원에 매직아일랜드를 즐길 수 있다. 인기 어트랙션을 모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어트랙션을 별도의 대기없이 바로 탑승할 수 있는 매직 패스 1장과 '좀비 프리즌' 30% 할인권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대기 없이 할로윈 콘텐츠 3종 '좀비 프리즌', '좀비 씨어터', '좀비 트레인'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호러 매직패스'가 할로윈 위크 기간에만 1만원에 특별 운영된다.

아울러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시 삼성카드 또는 통신사 KT 회원이라면 종합 이용권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장 키오스크에서 엘페이(L.pay)로 티켓을 결제할 경우에도 본인 5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통신사 SKT 회원은 본인 40%,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구장 조감도. 사진= 현대백화점
지구장 조감도. 사진= 현대백화점

현대百 '피어', 친환경 장터 '지.구.장' 연다

현대백화점은 23일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패션 편집숍인 '피어(PEER)'에서 친환경을 테마로 한 기획전인 '지.구.장(지구를 구하는 장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촌점·중동점 피어 매장(10월 23일~11월 12일)을 시작으로 목동점(10월 24일~11월 1일), 판교점(11월 6일~11월 12일) 등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는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협회가 함께 기획한 행사로, 피어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신규 콜렉션을 비롯해 24개 친환경 브랜드의 200여 종 '업사이클링' 상품들을 선보인다. 업사이클링(up-cycling)은 기존에 버려지는 제품을 단순히 재활용(recycling)하는 차원을 넘어 디자인을 가미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뜻한다.

행사에는 플라스틱 대신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상품을 선보이는 '지구샵', 폐낙하산을 이용한 가방을 제작하는 '오버랩', 페트병을 업사이클한 나일론백 '블루오브', 비건뷰티 '디캔트', 소방관들의 폐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해 가방으로 만든 '119레오' 등 업사이클링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지구샵 오버랩 가방, 블루오브 가방파우치 세트, 디캔트 마스크, 119레오 가방 등이다.

또한 행사 기간 피어 매장에선 래퍼 '레디'가 제작에 참여한 '더 캠핑' 캡슐 컬렉션을 내놓는다. '더 캠핑' 캡슐 컬렉션은 총 17종의 상품으로 아노락·후디·플리스 등 패션 상품과 의자·침낭·랜턴 등 캠핑 용품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현대백화점은 친환경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 쓰레기 가져오기, 다회용컵 사용하기, 불피운 흔적 없애기 등 '캠핑 시 환경 보호하기 5대 수칙'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해 레디와 현대백화점 공식 SNS계정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