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애경 랩신 위생세트 본판매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애경 랩신 위생세트 본판매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15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애경
사진=애경

애경 랩신 위생세트 본판매

2020년의 시작과 함께 코로나 영향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코로나 재확산으로 위생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며 ‘위생’을 콘셉으로한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과 계열사 AK플라자가 협업한 ‘AK덕분애(愛)’ 위생용품 선물세트는 사전 예약 판매기간에 2000개의 한정 판매 물량 중 약 60%가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재확산되며 마스크, 손소독제 등 위생용품을 소비하는 ‘위생 소비’가 명절 선물세트에도 반영된 결과로 파악된다.

랩신 위생세트는 금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본판매가 시작된다. 랩신 위생세트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랩신 위생세트는 손소독제, 손세정제 등이 포함된 기본적인 손 위생 관리가 가능한 1~2만원대의 실속형 세트부터 황사방역마스크(KF94) 제품을 포함한 풍부한 제품 구성의 4만원대 고급형 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됐다. 랩신 위생세트는 가족, 친지 등 소중한 분들의 위생을 위해 선물하기 좋다.

사진=식탁이있는삶
사진=식탁이있는삶

퍼밀, 추석 맞이 프리미엄 사과 최대 20% 할인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사과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전국 사과 대축제’ 프로모션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충주, 장수, 옥산, 영천 등 사과로 유명한 산지 농가 및 영농조합 등을 통해 고품질의 사과 5종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다.

우선 햇살농원의 ‘껍질째 먹는 충주 사과’를 ‘홍로’와 ‘아리수’ 2가지 품종으로 선보인다. 화학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초생재배농법을 이용해 키웠기 때문에 영양분이 많은 껍질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2가지 품종 모두 풍부한 과즙과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는데, 특히 ‘아리수’의 경우 국내 신품종 사과로 새콤하고 높은 당도가 특징이다. 20% 할인해 홍로는 5kg(21~25과내)을 2만6320원부터, 아리수는 2만712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김가네 사과의 ‘장수 셀레늄 사과’는 항산화 효능이 있어 신체 조직의 노화를 방지하는 셀레늄 성분을 넣은 품종이다. 20% 할인해 5kg에 2만3920원, 10kg은 3만9920원에 판매한다.

영천친환경농업 영농조합법인의 ‘루비에스 미니사과’는 일본 품종의 미니사과 알프스 오토메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한 국산 품종이다. 미니사과 특유의 푸석함과 신맛은 줄이고 당도가 높고 아삭해 아이들 간식으로도 인기가 높다. 골프공과 유사한 크기로 개 당 무게가 60~80g이며, 1.6kg 1박스를 15% 할인해 2만2020원에 선보인다.

20대 배창원 청년 농부의 ‘꼭지 있는 홍옥 사과’는 꼭지를 제거하지 않아 수분 손실이 적고 아삭한 식감을 오래 유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광합성으로 만든 양분을 그대로 사과로 전하기 위해 잎사귀를 제거하지 않았다. 5kg 1박스를 2만5900원에 판매한다.

사진=케미렌즈
사진=케미렌즈

케미렌즈 ‘케미 IR 렌즈’, 에실로코리아 ‘바리락스’ 등 눈 건강 챙긴 제품 출시

국내 주요 안경렌즈업체들이 코로나에 의한 비대면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기능성 안경렌즈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이들 안경렌즈는 실내 활동으로 늘어난 스마트폰 사용과 장기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오피스 직장인, 초중고 온라인 원격 수업을 하는 청소년들의 눈 건강을 위해 개발됐다.

케미렌즈는 초중고 청소년들이 온라인 학습시에 눈 보호용으로 최적화된 ‘케미 퍼펙트 UV’ 렌즈를 개발했다. 컴퓨터에서 나오는 눈에 유해한 빛인 블루라이트를 파장대 380~500nm 에서 33% 정도 차단해 눈의 피로도를 줄일 수 있다. 가격 부담도 적다.

케미렌즈는 또한, 직장인들에게는 이 같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외에 근적외선도 차단할 수 있는 있는 ‘케미 IR 렌즈’를 추천했다. 이 렌즈는 블루라이트, 근적외선 및 자외선까지 차단해 평소 황반변성, 백내장, 익상편 등의 안질환에 도움되고 컴퓨터의 장시간 사용으로 인한 피로감 또한 줄일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는 직장인의 사무 환경에 맞게 개발된 실내전용 기능성렌즈로 장기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바리락스 디지타임과 디지털 기기 사용량이 특히 많은 30~40 세대를 위한 피로완화 디지맥스를 출시했다.

또한 BLUV 안경렌즈를 통해 자외선뿐만 아니라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디지털 기기에서 나오는 유해한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렌즈도 선보이고 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의 많은 부분이 디지털 환경에 더욱 노출되면서 위협받는 소비자들의 눈 건강을 위해 최적의 용도와 기능을 갖춘 렌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