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 G마켓·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 G마켓·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 선봬 外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9.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G마켓·옥션, ‘2020 한가위 빅세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 선봬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4일부터 27일까지 ‘2020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명절 주요 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품, 패션, 가전, 리빙 포함 총 68개 빅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매일 80여개 데일리 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스마일클럽’, ‘스마일배송’, ‘스마일페이’, ‘스마일카드’ 등 스마일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이 배가 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온라인쇼핑으로 추석을 준비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감안해 이번 행사를 명절 행사 중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가족들을 위한 인기 명절 선물을 포함해 귀성길을 포기하는 이른바 귀포족이 급증할 것을 예상해 식품, 브랜드 패션, 디지털 가전, 건강관리용품 등 관련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사진=11번가
사진=11번가

11번가, 육아 추천용품 13종 담은‘열일맘박스’ 4900원 판매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아기와 부모를 위한 추천상품 13종을 담은 ‘베이비센터 열일(11)맘(Mom)박스’를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한국 존슨앤드존슨과 육아 전문앱 맘스다이어리 그리고 10여개 육아용품 제조사와 함께 예비부모는 물론 출산 후 엄마와 아빠 그리고 아기를 위한 전문제조사들의 추천 상품 13종을 엄선했다.

11번가의 임신, 출산, 육아 시기에 필요한 키즈로션, 키즈샴푸, 아기세제부터 유산균, 석류콜라겐젤리, 탈모샴푸,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상자에 담았다. ‘열일맘박스’에 담긴 13종 제품 구성을 모두 합하면 약 7만원 상당으로 11번가는 14일 오전 11시 타임딜을 통해 1,000박스 한정 4,900원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체험상품 이용 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별도 구매할 수 있도록 ‘열일맘박스’의 각 구성 상품들을 오는 20일까지 별도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1번가는 이번 첫 '열일맘박스' 이후에도 계속해서 더 좋은 상품들을 담은 알찬 구성을 준비해 '열일맘박스'를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11번가 박준영 전략사업그룹장은 “임신, 출산, 육아의 시기에는 사용 제품을 고르는 것에서부터 고민이 시작돼 주변으로부터 많은 조언과 도움이 필요한 시기”라며, “전문 제조사들과 육아전문기업이 추천하는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상품으로 앞으로 11번가 베이비센터를 통해 예비부모들과 초보엄마와 아빠를 위해 계속해서 기획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파로돈탁스
사진=파로돈탁스

치약 브랜드 ‘파로돈탁스’ 신제품 출시

글로벌 잇몸케어 치약 브랜드 ‘파로돈탁스’가 신제품 ‘쿨링민트 치약’과 ‘클래식 검케어 치약’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로돈탁스 신제품 치약 2종은 치은염, 치주염과 같은 잇몸 질환의 주된 원인이 되는 플라그 세균막을 제거해 잇몸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파로돈탁스 치약은 주성분 소디움바이카보네이트(Sodium bicarbonate) 입자가 세균막에 직접 침투해 물리적으로 구조를 파괴함으로써 잇몸 질환을 예방해주고, 충치 예방에 효과적인 불소 성분이 함유돼 잇몸은 물론 치아 건강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쿨링민트 치약’은 화이트 프리즈(White Freeze) 성분으로 양치 후 청량감이 오래 지속되는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클래식 검케어 치약’은 특허성분인 옵타민트 토파즈(Optamint Topaz)로 입안이 깨끗하고 개운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