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홈쇼핑]CJ오쇼핑,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 선봬 外
상태바
[시경Today-홈쇼핑]CJ오쇼핑,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 선봬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오쇼핑,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 선봬

에버랜드 꿀잼 특집방송 이민웅 쇼호스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에버랜드 꿀잼 특집방송 이민웅 쇼호스트. 사진= CJ ENM 오쇼핑 부문

CJ오쇼핑은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꿀잼’ 콘텐츠를 모두 모은 ‘에버랜드 꿀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과 안상규 벌꿀의 특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에버랜드 꿀잼 방송에는 이름 그대로 꿀잼 콘텐츠를 총동원했다. 흥겨운 댄스 공연으로 에버랜드 내방객에게 인기가 많은 에버랜드 아마존 캐스트가 특유의 공연을 선보이고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와 라라'도 방송에 출연한다. 

인기 유튜브 채널과의 협업도 진행된다. 유명 방송인이 출연해 직업 체험을 하는 웹 예능 콘텐츠 중 조회수 1000만을 훌쩍 넘긴 에버랜드 편이 CJ오쇼핑 방송 중간에 영상으로 나가고, 에버랜드 직원들이 만드는 공식 유튜브 채널 '티타남(티익스프레스 타주는 남매)'과 에버랜드 출신 유튜버가 만드는 콘텐츠 '윤쭈꾸'와의 콜라보를 통한 방송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에버랜드 꿀잼 패키지 3인과 4인 상품 두 종류를 선보인다. 3인 패키지는 종일자유이용권 3장과 안상규 벌꿀 유리병 3종 세트이며, 4인 상품은 이용권 4장과 벌꿀 하드케이스 4종 구성으로 돼있다. 

에버랜드 꿀잼 상품의 포장 박스는 별도 개발되어 티켓과 벌꿀을 한번에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에버랜드 종일자유이용권은 올해 11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티켓과 벌꿀 패키지 상품의 판매가격은 정상가 대비 40% 이상 할인한 수준이다.

'안상규 벌꿀'은 대한민국 대표 양봉인 안상규 대표가 운영하는 천연 벌꿀 브랜드다. 안상규 벌꿀은 국내 최대 벌꿀 생산지인 경북 칠곡의 양봉 농가에서 생산된다. 안상규 대표는 지난 2015년 열린 제44회 세계양봉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인물로, 벌 수염 기네스북 기능 보유자로도 유명하다.

GS샵, 컬러잉크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박스 도입

친환경 박스. 사진= GS샵
친환경 박스. 사진= GS샵

GS샵이 컬러잉크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배송 박스를 도입하고 친환경 포장 확대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도입하는 '친환경' 배송 박스는 잉크 사용량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배송 박스는 GS샵의 브랜드 색상인 '리프 그린(leaf green)' 색상으로 꾸며져 있었으며 색상을 입히기 위해 두 번씩 인쇄작업을 진행해야 했다. 반면에 '친환경' 배송 박스는 컬러잉크를 사용하지 않고 검정색 잉크로 한번만 인쇄하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잉크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GS샵의 로고 크기를 대폭 축소하고, 박스에 인쇄된 QR코드나 불필요한 문구 등을 삭제했다. 

GS샵 관계자는 "친환경 배송 박스는 이달 15부터 일반박스, 의류박스 등에 적용되며, 연간 약 350만개 박스가 친환경 박스로 대체될 예정"이라며 "이로써 연간 컬러잉크 사용량은 약 1.5톤 이상 감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단독 론칭

사진= 현대홈쇼핑
사진=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13일 새벽 1시 10분부터 20~30대 겨냥 기획 프로그램인 '영스타그램'에서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크림'을 단독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유명 인플루언서 홍영기 씨가 론칭한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의 대표상품인 '서양송악 진정 크림'을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이 상품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유명한 서양송악 추출물을 사용해 만들어진게 특징으로, 젊은층을 중심으로 SNS에서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서양송악 진정 크림(50ml)' 4개와 '서양송악 진정 패드(60ml, 30매)' 1개로 구성된 5종 세트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서양송악 진정관리 세럼(2ml, 5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방송에선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이자 '밀크터치' 대표인 홍영기 씨가 출연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톡톡 튀는 매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기 있는 홍영기 대표가 상품 설명 및 시연에 직접 나선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되면서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있는 기초 화장품의 인기가 늘고 있어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젊은 고객들을 위한 방송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