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청호나이스 '살균 비데 B650' 출시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청호나이스 '살균 비데 B650' 출시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살균 비데 B650' 출시

'청호 살균 비데 B650' 인테리어 컷.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 살균 비데 B650' 인테리어 컷. 사진= 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청호 살균 비데 B650'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청호 살균 비데 B650’은 내장된 전극 살균기에서 생성된 전기분해 살균수가 유로 및 노즐, 도기까지 살균해 유해세균을 제거하고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 살균 기능 작동 시 노즐 내부를 비롯 오염되기 쉬운 노즐 표면까지 살균하며, 살균수를 스프레이 방식으로 분사 해 도기 내부 전체를 살균한다. 또한 풀 스테인리스 노즐을 적용했으며 세정, 비데 동작 전후 자동으로 노즐 전면부를 세척하는 셀프클리닝 기능까지 있어 항상 깨끗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 도입된 맥동 수류 세정 방식은 크고 작은 물방울의 빠르고 반복적인 리듬감으로 마사지 효과가 있으며, 유량은 줄이고 세정력은 높여 수압이 낮은 경우에도 비데 이용이 가능하다. 초당 약 50회의 강도로 뿜어져 나오는 비트세정과 부드러운 마사지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소프트 세정 두가지 세기로 적용됐다. 

더불어 '청호 살균 비데 B650'은 온수 사용 시에만 순간적으로 가열하는 순간온수방식을 택해 기존 비데의 저탕식 온수 방식 대비 월 최대 60% 에너지 절약이 가능하다. 저탕식 온수 방식은 물탱크 전체를 가열해 상시 탱크 내부의 물 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에너지가 소비된다.

'청호 살균 비데 B650'은 비데 본체 옆면의 조작부를 최소화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리모컨을 적용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데 본체와 리모컨은 각각 IPX5등급과 IPX7등급에 해당하는 방수 기능을 갖춰 물 사용이 많은 욕실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IPX7방수등급은, 수심 1m에서 30분 동안 수중에 잠겨도 보호되는 방수 정도로, 리모컨을 실수로 변기나 세면대에 떨어뜨리는 경우까지 대비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생체신호 수집, 분석 플랫폼 적용

공동사업 체결식. 사진= 바디프랜드
공동사업 체결식.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이달 4일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이사와 라이프시맨틱스 송승재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헬스케어 서비스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협력을 통해 라이프시맨틱스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라이프레코드(LifeRecord)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장착된 고객 디바이스에 인-앱(in-app) 형태로 적용해 사용자의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안마의자를 선보일 계획이다. 

'라이프레코드(LifeRecord)'는 개인건강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처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이다. 안마의자나 웨어러블 기기로 수집되는 활동기록과 건강측정 데이터, 복약 및 예방접종 기록, 여러 병원의 진료기록을 수집,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적용될 생체신호(혈압, 심전도, 체온, 체성분 등) 측정 시스템과 라이프레코드의 건강 수집, 분석 시스템을 결합해 개인별 맞춤 안마코스나 영양, 운동 추천 기능 등을 사용자에게 제공하할 예정이다.

양사는 각 분야별 전문가로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기술 개발에 착수하고 해당 서비스를 적용한 제품을 상용화할 계획이다. 

바디프랜드 박상현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집에서 매일 간편하게 생체신호로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수집된 빅데이터를 인공지능 기술로 분석하는 비대면 의료플랫폼 구현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메프 마트당일배송관, '100원 특가' 등 파격혜택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이달 12~15일 4일간 마트당일배송관에서 고객 인기 상품 4종을 100원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동시에 '최대 55% 할인', '1+1'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마트당일배송관은 인기 생필품 1만5000여개를 주문 후 3시간 내 당일배송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에 100원 특가를 오픈한다. 인기 브랜드 식품을 100원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12일 동원참치 살코기 150g*3캔+매운고추참치 150g*1캔 ▲13일 하림 용가리치킨 450g ▲14일 풀무원 순쌀 떡볶이 480g ▲15일 유어스 풀무원 국산 연천 콩두부 (290g*2) 순이다. 

최대 5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 5%(신한, 국민, 삼성, 농협)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최대 6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16일까지 혜택가에 2개 상품을 주는 '1+1' 행사 및 전단상품관(신선∙가공식품, 생활용품) 최대 2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