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경Today-유통]다이소,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 外
상태바
[시경Today-유통]다이소,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 外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0.06.1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

버블놀이 제품. 사진= 다이소
버블놀이 제품. 사진= 다이소

다이소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은 물놀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 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을 선보인다. 

먼저 물총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3세 이상이면 사용 가능 한 귀여운 미니물총부터 성인도 즐길 수 있는 대형물총까지 출시했다.

또한 성인용 튜브(직경 90cm)에 이어 어린이용 튜브(직경 60cm, 70cm)도 신규 출시했으며, 실내에서 여가, 문화 등을 즐기는 홈족(Home+族)을 위해 마당이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장(직경 90cm)도 같이 선보였다. 

해수욕장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모래놀이 세트는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지난해 판매가 좋았던 버블스틱 상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리필용액상품은 지난해 1000mL에서 1250mL 증량해 가성비를 높였다. 곤충 채집망은 길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해, 캠핑장에서 아이와 함께 곤충채집이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요실금 완화 안마의자 개발 나서

전호준 메디컬R&D센터 실장. 사진= 바디프랜드
전호준 메디컬R&D센터 실장. 사진=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전호준 비뇨의학과 전문의를 영입해 본격적인 비뇨기 전문 안마의자 개발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영입한 전호준 실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뒤 같은 병원에서 비뇨의학과 전공의 및 전문의 과정을 마쳤다. 이후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비뇨의학과 전공 석사학위를 취득했고, 전립성비대증, 과민성방광, 요실금 등 배뇨장애 분야를 중점으로 다양한 진료와 연구활동을 해왔다.

전 실장은 향후 비뇨기 질환의 개선을 돕는 골반저근 운동(케겔 운동, 골반 밑 골반저근의 수축과 이완을 일정 시간 동안 반복하면서 골반저근을 강화하는 운동)을 안마의자에 구현하고, 회음부 근육 단련을 위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비뇨의학과 분야 R&D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요실금, 과민성방광 등을 완화할 수 있는 안마의자, 전립선 강화는 물론 전립선 암 예방까지 가능한 헬스케어 로봇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 출시 10년 만에 25만 대 판매 돌파

빌트인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 제품 이미지. 사진= 코웨이

코웨이가 2010년 선보인 빌트인 정수기 시리즈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25만 여 대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는 제품 본체를 싱크대 아래에 설치하고, 싱크대 위의 간단한 전용 파우셋을 통해 싱크대에서 편리하게 깨끗한 정수수를 이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명 '언더싱크 정수기'로도 불린다. 

코웨이는 2010년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으며, 국내에서는 1종, 해외에서는 총 7종의 빌트인 정수기를 판매하고 있다. 현재 코웨이는 빌트인 정수기 시리즈를 국내 시장을 포함해 총 10개 국에 수출하고 있다.

국내 시장은 일반적으로 싱크대나 주방 가구 위에 제품 본체를 두는 데스크탑 형태의 정수기를 사용하는 비율이 높은 편이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데스크탑 형태의 정수기보다 빌트인 정수기를 선호한다. 일반적으로 해외에서는 주방 기기들을 매립하거나 빌트인 형태로 사용하는 문화가 형성돼 있기 때문이다.

현재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의 전체 해외 판매량 중 미국 시장 판매량이 약 25%로 가장 많고, 스페인이 그 뒤를 잇는다. 이 외에 중국, 카자흐스탄, 터키, 태국, 도미니카, 이란, 대만, 독일 등 다양한 국가에서 코웨이 빌트인 정수기를 판매중이다.

코웨이는 빌트인 정수기 판매 호조에 힘입어 빌트인 정수기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위메프, '얼리썸머' 진행... '홈캉스·바캉스' 상품 선봬

사진= 위메프
사진= 위메프

위메프가 이달 16~20일 5일간 '얼리썸머'를 열고 여름 상품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얼리썸머는 여름 필수품을 주제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캉스' 추천 상품부터 '바캉스', 여행∙레저∙컬처 '얼리버드'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은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대웅모닝컴 써큘레이터 ▲털복숭아 2kg ▲아디다스 트레이닝 세트 ▲아동 물놀이풀장 ▲스위스키친 바캉스원피스 등이다. 

특히 얼리버드에서는 숙소∙항공권∙렌터카 등 국내 여행 상품과 공연∙티켓을 파격가에 오픈한다. 주요 상품은 ▲롯데호텔제주 디럭스더블+3인조식+미니바 1회+스벅 1만원 ▲제주 렌터카 ▲진에어 제주도 편도 항공권 ▲세인트존스강릉+스벅 5천원 등이다.

'랜덤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얼리썸머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 대상(자동응모)으로 매일 40명씩 총 200명을 랜덤 추첨해 GS25 모바일 상품원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공지사항에 발표한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