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라디오부터 할인까지…개막 D-3 '아이러브유'
상태바
보이는 라디오부터 할인까지…개막 D-3 '아이러브유'
  • 신성아 기자
  • 승인 2017.12.1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만에 돌아오는 뮤지컬 '아이러브유'가 개막을 앞두고 풍성하고 재미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2월 11일 오후 3시 네이버 더뮤지컬TV 채널을 통해 영상 콘텐츠 '신개념 보이는 라디오 뮤지컬 '아이러브유' 팩트체크 연애상식 편'을 공개하며 관객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공개되는 영상은 '뮤지컬로 배우는 연애 꿀팁'을 콘셉트로 '아이러브유'의 다양한 에피소드 중 2편을 선정하고 사연으로 재구성해 선보인다. 촬영에 참여한 송용진, 조형균, 이충주, 간미연 4명의 배우들은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연기와 동시에 사연 속 주인공들의 연애에 대한 문제 진단과 해결법 등을 제시한다.

본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7일 선보인 50초 미리보기 영상에는 배우들의 실제 경험담과 꾸밈없이 솔직한 토크로 큰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극장에서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움과 미안함, 사랑하는 마음을 대신 전해줄 '사랑의 우체통' 이벤트가 관객들을 기다린다. 말로 전하지 못하는 진심을 엽서에 담아 사랑의 우체통에 넣으면 '아이러브유'에서 우편 발송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막일인 오는 14일부터 종연 2주 전인 2018년 3월 4일까지 진행된다. 12월 한정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우편 발송 서비스 외에 푸짐한 선물까지 더해져 더욱 따뜻한 연말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벤트 전용 엽서 구매 및 참여 방법 등의 내용은 알앤디웍스 공식 SNS와 현장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러브유'는 4인 이상 관람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문화회식 할인 이벤트를 12월 한달 동안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기 다른 사정, 다양한 연령대로 구성된 직장인들이 한데 모여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아이러브유'는 각각 독립된 구조를 지닌 19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옴니버스 형식의 레뷔 뮤지컬이다. 연애에서 결혼으로 이어지는 사랑의 긴 여정 속, 남녀가 사랑을 다루는 방법의 차이를 유쾌하게 그려낸다.  

12월 14일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개막한다. 관람료 4만4000~6만6000원. 문의 1577-3363.

[사진=알앤디웍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