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證, KIA타이거즈 연계 최종 순위·월간 승수 적중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證, KIA타이거즈 연계 최종 순위·월간 승수 적중 이벤트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3.2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4일까지 총 7회차 진행
적중자에게 매회차 상품권 지급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이 지난 22일부터 10월 4일까지 KIA타이거즈와 연계한 연간 순위·월간 승수 적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은 3월 22일부터 6월 7일까지의 기간 동안 현대차증권 위탁, 연금저축, 개인종합자산관리(ISA) 계좌를 통해 국내외 주식(상장 ETF 포함)이나 장외 채권을 1200만원 이상 거래한 고객이다. 

이벤트는 기간 내 총 7회차로 진행된다. 각 회차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거래 요건을 충족한 고객이 대상이다. 거래 요건은 월별로 현대차증권이 지정한 투자 상품을 거래한 경우에 해당하며 해당 요건은 매달 현대차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정규 시즌 진행 상황에 따라 이벤트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상자들은 이벤트 기간 내 KIA타이거즈의 정규 시즌 최종 순위를 예측해 응모한 뒤 실제 정규 시즌 종료 시 최종 순위를 맞혔을 때 추첨 대상이 된다. 적중자 중 추첨을 통해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 ▲1000만원(1명) ▲100만원(10명) ▲10만원(4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대상자 중 미적중자의 경우에는 회차별로 5명을 추첨해 KIA타이거즈 선수 사인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대차증권 온라인 금융상품권은 국내외 주식, 펀드, 연금저축펀드 등 다양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MTS 등록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스마트금융센터, 가까운 지점, 디지털PB센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