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새 슬로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 음악공연 선봬
상태바
아이파크몰, 새 슬로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 음악공연 선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3.1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테라스'서 8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 정기 후원 MOU
23, 24일 뮤지컬 '파가니니' 연주 음악 콘서트도 열려
'아이파크몰X사단법인 메리' 후원 MOU 체결 기념 촬영. 사진=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X사단법인 메리' 후원 MOU 체결 기념 촬영. 사진= HDC아이파크몰

아이파크몰이 '어반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새로운 슬로건 수립하고, 지난 15일 사단법인 메리와 후원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향후 대규모 오케스트라&합창 공연을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아이파크몰은 올 한해 동안 메리오케스트라 연주회 진행에 필요한 장소 대관 및 음향 장비, 연주회 사전 홍보 활동 등을 일체 후원하며, 더욱 더 다양한 예술·문화 콘텐츠가 몰 내에서 진행 될 수 있도록 노력 해 나갈 예정이다. 

사단법인 메리와 업무 협약을 기념해, 세계 유명 영화 OST를 감상 할 수 있는 80인조 오케스트라 클래식 공연 '메리 더 테라스'를 약 70분간 진행 했으며 이날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 200여 명은 '더 테라스'에 모여 밤 하늘 아래 울려 퍼지는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기도 했다.  

아이파크몰은 23일과 24일 양일간 '뮤지컬 파가니니'의 넘버를 감상할 수 있는 '가든 콘서트'를 더센터 4층 내 야외 힐링 공간 더가든에서 이어 진행한다.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과 협업 해 진행 하는 이번 콘서트는 오후 2시와 5시로 나눠 총 4 차례 진행 하며 KoN(콘), 홍석기(파가니니 역), 윤형렬, 백인태(루치오 역), 기세중, 김준영(콜랭 역) 등 뮤지컬 파가니니의 배우 들이 밴드 7중주 공연에 맞춰 뮤지컬 넘버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어반 플레이그라운드라는 슬로건을 통해 '재미있고 신나게 놀 수 있는 곳, 즐길 거리와 먹을 거리, 놀 거리가 다양한 곳,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한 우리가 노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아냈다"며 "오케스트라 연주와 뮤지컬 음악이 함께 하는 복합문화 공간에서 즐거운 추억들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