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신학기·설맞이 다채로운 할인 행사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아울렛, 신학기·설맞이 다채로운 할인 행사
  • 이준영 기자
  • 승인 2024.01.31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별 입점한 아동 스포츠·패션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책가방부터 의류, 운동화까지 합리적으로 한곳에서 장만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키즈 전문관 전경. 사진=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키즈 전문관 전경. 사진= 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책가방, 의류, 신발 등 다양한 행사와 할인혜택을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키즈 전문관은 20여 개 유·아동 스포츠·패션 전문 브랜드가 모여있어 한 곳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오는 2월 14일까지 블랙야크 키즈·헤지스 키즈·닥스 키즈·아베끄뚜아 등 브랜드는 신학기 책가방 할인 행사를 열고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다양한 가방을 선보인다. 

등굣길 패션을 위한 의류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디다스 키즈에서는 구매 수량에 따른 추가 할인을, 탑텐 키즈에서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 할인 겨울 상품을 자체적으로 선보인다. 또, 오는 2월 12일까지 아베끄뚜아·플레이키즈 프로 등 브랜드에서는 매장 내 봄 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자체 제공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입점 키즈 브랜드에서 자체 제공하는 혜택으로 신학기 준비를 돕는다. 네파 키즈는 2024년 신학기 가방과 보조가방 세트 구매 시 30% 할인에 문구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오프라벨은 2월 2일부터 12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블랙야크 키즈도 2월 1일부터 18일까지 추가 금액 할인을 자체 제공한다.

더불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오는 2월 6일까지 일부 키즈 브랜드들이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을 자체 제공하며,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설 연휴 이후인 오는 2월 16일부터 26일까지 신학기 페스티벌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물가 시대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돕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카드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캐시백도 1회 제공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고물가 상황 속에서도 합리적으로 우리 아이의 신학기 준비를 할 수 있는 기회"라며 "다양한 입점 키즈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풍성한 쇼핑 혜택과 콘텐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