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가정용노래방, 효도가전으로 인기... 설날 앞두고 구입 문의 증가 
상태바
TJ 가정용노래방, 효도가전으로 인기... 설날 앞두고 구입 문의 증가 
  • 배소라 기자
  • 승인 2024.01.28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년 추석 대비 수요 30% 늘어
상당수가 부모님 선물로 문의  
사진=TJ미디어
TJ미디어의 가정용 노래방 TKR-370HK. 사진=TJ미디어

TJ미디어는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가정용 노래방 수요가 지난 추석 연휴 대비 30%가량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정용 노래방 대표 제품(TKR-370HK)의 올해 1월 공식 대리점 구매 문의 현황을 분석한 결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문의하는 경우가 많았다. 가정용 노래방은 부모님께 새로운 취미가 될 뿐만 아니라 즐거움까지 선사할 수 있는 이색 선물로 판매도 꾸준하다.

이는 최근 노래방 오디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이 활성화되면서 가정용 노래방 기계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가정용 노래방 기계가 노래를 좋아하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가전으로 자리 잡으면서 명절 시즌을 맞아 가정용 노래방을 찾는 구매 문의가 늘고 있다는 것이다.

가정용 노래방은 자가 설치도 어렵지 않고 최초 세팅만 해두면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일상 속 새로운 활력소를 찾는 중장년층 사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가요는 물론 외국곡, 어린이곡 등 다양한 장르곡이 탑재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온 가족들이 모이는 추석, 설날 등 명절에 놀거리로 제격이다.

TJ미디어 관계자는 "가정용 노래방이 효도 선물, 가족 모임 필수 아이템 등으로 자리 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명절 선물로 특별한 걸 찾고 있다면, 가정용 노래방으로 부모님께 건강한 즐거움을 선물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