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리브모바일, 갤럭시 S24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KB리브모바일, 갤럭시 S24 출시 기념 이벤트
  • 유경표 기자
  • 승인 2024.01.1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개월 기본료 무료·3만 KB포인트리 제공
갤럭시탭 S9+, 워치6, 갤럭시핏 등 경품추첨
사진=KB리브모바일
사진=KB리브모바일

KB국민은행의 알뜰폰 브랜드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다음달 29일까지 갤럭시 S24 출시 기념 ‘삼성 갤럭시S24 구매고객이라면, KB Liiv M에서 할인도! 경품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급제 휴대폰으로 구매한 갤럭시 S24 시리즈로 KB리브모바일을 처음 개통한 만 19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통 후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1개월 기본료 무료 혜택과 3만 KB포인트리가 주어진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S9+,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갤럭시핏2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나 전용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자급제 휴대폰과 KB리브모바일의 합리적인 요금제가 고객님들의 가계 통신비 절감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리브모바일은 ▲연 최대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KB Liiv M Ⅱ 카드 이용 시 연 최대 20만4000원 할인 ▲신규 고객 추천 시 연 최대 60만 KB포인트리 적립 ▲KT·LG유플러스 인터넷 및 IPTV 결합 시 연 최대 6만6000원 할인 ▲친구결합에 따른 할인 및 데이터 추가 제공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