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쇼핑·리빙 특화 'zgm' 카드 2종 출시
상태바
NH농협카드, 쇼핑·리빙 특화 'zgm' 카드 2종 출시
  • 전지윤 기자
  • 승인 2024.01.15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쇼핑,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제공
지금 리빙, 고물가시대 생활비 절감 효과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특정 영역 이용 시 최대 1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zgm shopping(지금 쇼핑)'과 'zgm living(지금 리빙)'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2종 카드는 '지금 잘 사는 방법’이라는 슬로건 하에 런칭한 NH농협카드 'zgm(지금)' 시리즈의 신상품이다. 

지금쇼핑 카드는 국내 온라인 전가맹점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쇼핑 이용액의 최대 15%까지 NH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현대백화점면세점과도 협력했다. 발급하면 ▲상시 최대 20% 할인 ▲면세품 우선 인도 등의 현대백화점면세점 BLACK 등급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지금리빙 카드는 주유, 공과금, 교육, 통신, 보험 등의 5대 생활필수 업종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15%까지의 NH포인트를 한 달 최대 7만5000포인트까지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카드 모두 카드발급월 포함 12개월 동안 180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연간 적립받은 기본적립 포인트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연 1회 한정). 이 밖에 국내 공항라운지, 공항 및 호텔 발레파킹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5만원, 국내외겸용(VISA, Mastercard, Union Pay)은 5만5000원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고물가로 인해 부담이 커지고 있는 요즘, 잘 살고(live), 잘 사는(buy) 슬기로운 소비생활을 실천하기 위해 눈여겨볼 만하다"며 "향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트렌드 분석을 통해 다양한 혜택이 담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